기타배우려고 입문용 기타 샀습니다.
K
kuku_ (118.♡.73.156)
2025년 5월 24일 PM 09:49 · 수정됨(06. 08. 15:01)
조회 597 공감 0

입문용 기타의 대명사라는 콜트 g250se입니다.
g의 약자는 국밥이라카는....
유튜브 ai추천으로 늦은나이에 배우게 되었는데, 어렵지만 재밌네요.
마치 중학생이 된 기분~
실제 학원에서도 대부분 중학생들이 대부분이고요... ㅎㅎ
꾸준히 치다보면 잘치게 되지 않을까..
댓글 (8)
- 쭈
쭈니74
25.05.24 · 211.♡.251.196
-
Cchamoe
→ 쭈니74 작성자
25.05.25 · 121.♡.55.195
전 일단 학원등록하고 보니깐 어떻게든 되더군요.
이제 겨우 파워코드 치곤 있지만, 그전엔 도레미파밖에 몰랐으니 나름 실력이 늘고 있다고 위안삼고 있습니다. ^^ -
휘휘소
25.05.24 · 121.♡.21.222
취미로 악기 하나쯤 하는건 참 좋은것 같습니다.
감정표현하기 좋은 대상이니까요. -
Cchamoe
→ 휘소 작성자
25.05.25 · 121.♡.55.195
맞습니다. 전 잘 못쳐도 좋아하는 곡도 다르게 듣게 되니 좋더라구요. - 일
일상으로의초대
25.05.25 · 221.♡.130.190
한 평생 살면서 악기 하나쯤은 잘까지는 아니라도 다루고 싶은데 태생자체가 아닌것 같습니다.
통기타,드럼,건반 정말 스쳐지나기만 했다쳐도 남들에 비해 난 악기는 정말정말 꽝이라는것만 깨닫게 됐습니다. ㅠ -
Cchamoe
→ 일상으로의초대 작성자
25.05.25 · 121.♡.55.195
안해보신 일렉기타는 잘 맞을실지도 모릅니다ㅎㅎ -
구구리굴굴
25.05.28 · 114.♡.197.194
저도 독학 핑거스타일 중이에요 응원합니다 ! -
IINIGO
25.06.08 · 14.♡.97.154
저도 고등학교 1학년 기타학원 등록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무려 인문계였는데.ㅋㅋㅋ
아직 기타학원 등록하기 전 실력 그대로지만요. 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5년전부터 하고 싶었는데 아직도 못하고 있네요.
나름 목표도 세워서 Enter Sandman과 A Tale That Wasn't Right를 끝까지 해보는 게 목표인 50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