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직구 B&W PX7 S2
페이지 정보
본문
쿠팡에서 구매한 PX7 S2
제 헤드폰 여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니 1000xm4 -> 젠하이저 모멘텀3 -> 보스 QC 울트라 -> PX7 S2
저는 왠만하면 EQ 조절을 하지 않습니다. EQ 조절을 하면 겉보기에는 좋아지는 것 같지만, 기기의 특성과 한계 때문에 소리가 왜곡되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하지만 처음으로 EQ 조절을 했더니 좋아졌던 소니 1000xm4... 를 거쳐 몇번 들어보고 이건 좀.. 했던 모멘텀 3
QC 이어버드2의 감동에 구매했던 QC 울트라... 이후 특가로 눈이 돌아가 구매했던 PX7 S2...을 구매했습니다.
지름 자랑 게시글이지만 살짝 리뷰 향을 첨가해보자면... 저는 B&W 606 S3를 가지고 있습니다.
B&W의 플래그쉽 소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아는 느낌으로 설명해보자면 저음이 크게 부각되지 않고 선명한 중고음의 특성을 PX7 에서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헤드폰이고 드라이버가 바로 귀 옆에 있다보니 좀 더 선명한 느낌?
음질 측면에서는 굳이 상위 기종을 찾을 필요 없이 듣기 편하고 훌륭한 밸런스를 보여주는 기기라고 생각합니다. (음색적인 측면에서는 다른 기기를 시도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가격이라면 굳이 QC 울트라를 살 필요가 없는 선택지입니다.
이유를 좀 들어보자면
1. 보스 QC 울트라 소프트웨어 개구림. (유튜브 쇼츠 보는 도중 영상 넘길 때 소리가 안나는 경우가 되게 많습니다 ㅎ... 안드로이드는 안그럼.. 이게 되게 귀찮고 신경 쓰이고 심지어 껏다 켜야 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2. 보스 QC 울트라는 보다 저음이 강조되어 있지만 PX7 보다 선명도가 떨어짐
PX7은 집에서 편히 쉬고 이제 QC 울트라는 아웃도어 용으로 전락할 예정입니다.
3. 생각보다 착용감이 괜찮다.
대두한테 안좋다는 말이 있는데 전 그렇게 대두는 아닌 모양인지 (대충 베레모 58이였나..)
암튼 헤자로운 구매 후기 마칩니다..
노가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