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오랜만에 새 기타앰프 샀어요
버블보블

Lv.1 버블보블 (118.♡.237.189)

2025년 6월 4일 PM 11:26 · 수정됨(06. 05. 16:13)

조회 427 공감 0


오랜만에 요즘(?) 앰프 하나 구해봤어요

마샬 dsl1hr 입니다. 이래뵈도 진공관 앰프라네요 ㅋ

의외로 소리 좋군요

감쇄 모드는 밤에도 사용가능하겠어요


댓글 (3)

  • 브룩클린 Lv.1

    25.06.05 · 182.♡.217.74

    dsl1hr + MX112 조합에 꽂혀서 한때 엄청 후기 봤었는데...
    아파트라서 포기하고 결국 모델링 앰프 들였네요 ㅠ.ㅠ
    아직도 가지고 싶어요 ㅠ.ㅠ
  • 버블보블

    버블보블 Lv.1 → 브룩클린 작성자

    25.06.05 · 211.♡.112.23

    MX112 캐비넷을 가지고 있어서 물려봤다가 다시 저 캐비넷으로 바꿨어요.
    MX1112 에 들어있는 스피커거 7080 이였는데 그게 너무 소리가 이상해서 지금 쓰는 알니코 스피커 달린 캐비넷을 쓰기로 했어요. MX112 에 올리면 예전 미니 마샬 스택 같은 느낌이라 보기는 좋아요
  • SDK

    SDK Lv.1

    25.06.05 · 127.♡.0.1

    멋진 앰프로군요 축하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