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새 기타앰프 샀어요
버
버블보블 (118.♡.237.189)
2025년 6월 4일 PM 11:26 · 수정됨(06. 05. 16:13)
조회 427 공감 0

오랜만에 요즘(?) 앰프 하나 구해봤어요
마샬 dsl1hr 입니다. 이래뵈도 진공관 앰프라네요 ㅋ
의외로 소리 좋군요
감쇄 모드는 밤에도 사용가능하겠어요
댓글 (3)
- 브
브룩클린
25.06.05 · 182.♡.217.74
-
버버블보블
→ 브룩클린 작성자
25.06.05 · 211.♡.112.23
MX112 캐비넷을 가지고 있어서 물려봤다가 다시 저 캐비넷으로 바꿨어요.
MX1112 에 들어있는 스피커거 7080 이였는데 그게 너무 소리가 이상해서 지금 쓰는 알니코 스피커 달린 캐비넷을 쓰기로 했어요. MX112 에 올리면 예전 미니 마샬 스택 같은 느낌이라 보기는 좋아요 -
SSDK
25.06.05 · 127.♡.0.1
멋진 앰프로군요 축하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아파트라서 포기하고 결국 모델링 앰프 들였네요 ㅠ.ㅠ
아직도 가지고 싶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