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달전 교통사고인데.. 일이 커지네요..ㅠ.ㅠ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7.31 12:20
본문
4월말 자전거 타고 가다가.. 좌측 후미를 택시에게 추돌당해 8주 진단 받았습니다. 폐쇄성 골반 골절이라서 수술이 안된다고 해서.. 입원 했다가 퇴원 후 2주에 한번씩 병원 가서 경과만 보고 있는데요..
3개월이 지난 지금 CT를 찍어보니.. 뼈가 붙지를 않았다고.. 상급 대학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야 할거 같고..
이상태면.. 수술을 해야 할수도 있다고 하고.. 휴유장애도 남을 수 있을거 같다고 하네요.... 하.. 진짜.. 참담한 심정입니다.
경찰조사에서 제가 피해자인걸로 결론이 났지만.. 택시 회사는 제가 가해자라고 이의 신청을 한다고 한 상태인데.. 경찰쪽에서는 들어온거 없다고... 시간 끌기 같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직홍게에서 변호사&손해사정사 선임 요청해서 진행중인데..
수술하게 된다면.. 진짜 큰일입니다. 지금 프로젝트로 조만간 통테 들어가는데.. 다른 사람이 와서 할수도 있겠지만.. 참 그렇습니다…ㅠ.ㅠ
하.. 진짜 택시 때문에 몇달간 제대로 걷지도 못하고.. 절뚝거리고 있는데.. 제가 가해자라고 해서 너무 열받더라구요.. 제 차선 잘가고 있는 저를 옆길로 빠져나간다고 차선 3개를 한번에 바꿀려다가 저를 못보고 쳤다고 진술까지 했는데.. 이제와서 가해자 타령이니... 이거참.. 역시 택시는 대단하다 싶네요..ㅡㅡ;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 4
/ 1 페이지
우주난민님의 댓글
아이고 고관절쪽은 나이들어서 문제가 많이 생기기도 하니 후유증 없게 철저하게 치료받고 보상도 받으세요!
boolsee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