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텍스쳐 근황.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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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4.08.11 1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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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쪽에서는 사실 그렇게 큰 의미는 없지 싶어요.
저렇게 고품질 텍스쳐…를 볼 수 있는 유저가 당장 몇 명이 될까 + 저렇게 보여줘야 될 필요가 있는가 생각해보면요.
오히려 언리얼 이용해서 영상 제작하는 분들에게는 큰 의미가 있지 싶구요.
전 유니티 주주이자, 유니티 게임 엔진 몇 번 만져본 입장에서는 유니티가 사실상 망했다는게 넘나 아쉬울 뿐입니다.
주가 자체도 망하고 있었지만, 저번 유료화 이슈가 너무 치명적이였죠.
유니티의 의의라면, 유니티 덕분에 언리얼에 무료 정책이 도입되었다는거 정도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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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34
댓글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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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만이희망이다님의 댓글
요즘 제 밥벌이인 스튜디오 디자인에도 언리얼 엔진을 활용하고 있습니다만 고객사들도 놀래요 이렇게 세세하게 디자인 시안을 잡아주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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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징어쥬스님의 댓글
메시가 어떻게 생겼는지 몰라서 .. 그냥 고해상도구나.. 하고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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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점보님의 댓글의 댓글
@기억하라3월28일님에게 답글
언리얼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퀄리티에 도달한 것 같네요. 현실감 없을 만큼 진짜같은 디테일이죠. ㅎㅎ
볼통통오동통통님의 댓글
언리얼 서밋도 자주 보고 관련 행사 참여도 많이 하는데.. 언리얼이 추구하는 방향성이 진짜 무섭습니다. 좀 오버해서 말한다면 컨텐츠 제작의 영역을 끝없이 확장하기 위한 프로메테우스의 역할을 하고 싶어하는 느낌이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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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ztsubasa님의 댓글
이건 진짜 사진이랑 구분이 안 되는군요~ 그것도 엄청 고화질 사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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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sRacco님의 댓글
이제 질감만 느껴지게 만들면 되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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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게님의 댓글
이 정도면 그냥 사기군요... ㄷㄷㄷ
딴거하지 말고 언리얼이나 배워둘껄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언급하신 영상분야에서는 정말 엄청난 파급효과를 불러 일으킬 듯 하네요.
딴거하지 말고 언리얼이나 배워둘껄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언급하신 영상분야에서는 정말 엄청난 파급효과를 불러 일으킬 듯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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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머리에꽃을님의 댓글
글픽카드 사양을 떠나 저 수준의 텍스쳐를 만들수가 없죠 (저런수준의 텍스쳐로 바를려면 비용이 ㅎㄷㄷ할듯..)
개인적으로는 ai로 자동생성해주는 모델과 텍스쳐가 많이 발전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ai로 자동생성해주는 모델과 텍스쳐가 많이 발전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망우리님의 댓글
인게임에서 저 정도 확대 상태에서 저 퀄리티가 나온다면
과거에 유행했던 인터렉티브 무비 장르나 어드벤쳐 장르에 적용되면 정말 게임 할 맛 날거 같네요
과거에 유행했던 인터렉티브 무비 장르나 어드벤쳐 장르에 적용되면 정말 게임 할 맛 날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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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tle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