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일하면 내 절단난 인생도 한방에 역전 가능할거야!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산혁신당 140.♡.29.1
작성일 2024.08.13 09:35
545 조회
1 추천
글쓰기

본문

택도 없는 소리죠.

당장 북한을 흡수통일했을 때 북한의 아무 따까리들이 통일 한국의 주요 요직에 꽂혀 들어갈 확률이 얼마나 되겠어요?

마찬가지로 일본이 조선을 다시 식민지삼으면 너를 견마로 쓸까요 사람으로 쓸까요?

너네는 김씨 일가처럼 기쁨조와 동침하는 입장이 아니고, 기쁨조와 주인님이 나뒹군 흔적을 치우는 놈들로밖에 안 쓰인답니다😂

어차피 망한 인생이니 자기네보다 잘 살고있는 평범한 한국인들을 전부 일본의 노예로 만든다 한들, 니가 그 한국인들 중에 최고가 되는게 아니라, 일본의 노예인 한국인들 중의 최하가 되는거에요.ㅋ 한단계 더 떨어짐.ㅋ

지금 뉴트리아식 사고를 하며 어그로 끄는 놈들도 쓰임이 다하면 팽당하는건데, 무슨 지들이 대단한거 얻어먹을 수 있을거라고 ㅋㅋㅋㅋ

차라리 지금 대놓고 어그로 끄는 놈들보다, 적극적으로 친일파 처단하려는 앙님들이 일본의 우선 포섭 대상이 되어서 인생 펼 확률이 훨씬 더 높죠 ㅋㅋㅋㅋ


한국에서 일하고 있는 가장 유력한 일본인 중의 한 사람은 나에게 이렇게 말했다.

나의 말은 전적으로 사견임을 먼저 알아주십시요. 그러나 만일 당신이 일본정책의 결과가 어찌될 것인가를 나에게 개인적으로 묻는다면 나는 당신에게 한 가지 목적을 알려드리릴 수는 있습니다. 그 목적을 이루는 데에는 몇 세대가 걸리겠지만 꼭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들은 일본어를 사용하게 될 것이고 일본의 생활 습속대로 생활할 것이고 우리의 일부분을 이룰것입니다. 식민지 통치에는 오직 두 가지의 길이 있을뿐입니다. 하나는 상대 민족을 외국인으로 그대로 간주한 채로 통치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조국인 영국은 인도에서이와같은 방법으로 통치했으며 결국 이와같은 제국은 오래 견딜 수가 없습니다. 인도는 당신들의 지배를 벗어날 것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상대 민족을 동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방법을 취할 작정입니다. 우리는 한민족에게 일본어를 가르치고 우리의 제도를 이곳에 이식함으로써 그들을 우리와 일체가 되도록 만들 것입니다.

이것이 곧 일본의 자비심 많은 계획이다. 한국의 국토를 병탄하고, 모든 산업을 일본인들이 장악하고, 토착민들을 벌목꾼이나 물지게꾼으로 만들어서 정복자들을 위해 봉사하도록 만들려는 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취해지는, 그러나 유치하기 짝이 없는 생각이다. 한국인은 일본인과는 수준이 전적으로 다른 나약한 겁장이라고 그 일본인은 생각하고 있다. 그는 한국인을 형편없는 존재로 생각하고 있으며, 또 그러한 생각속에서 한국인을 다루고 있다.

-프레더릭 매켄지<대한제국의 비극>
댓글 4 / 1 페이지

PWL⠀님의 댓글

작성자 PWL⠀ (221.♡.221.16)
작성일 08.13 09:40
저 일본인의 발언 조차도 일본이 최고라는 자뻑심리에서 나오죠.
그런 것들을 동경하고 스스로 노예가 되고싶어 안달난 것들은…

민초맛치약님의 댓글

작성자 민초맛치약 (121.♡.158.210)
작성일 08.13 09:40
매국, 민족반역도 팔아먹을 걸 가진 놈들이 하는 짓이죠.

당장 지들 부모 앞으로, 지들 당사자 앞으로 빚만 없어도 다행인 밑바닥 것들이 "매국을 하면 팔자 고치겠지?"하며 진짜 매국노들인 기득권 지배계급들의 반역 행위를 보고 표를 주는 것은 그냥 지능의 수준이 인간 수준에 미달한다는 뜻입니다.

그 정도로 무식한 것들은 사람 자 라는 한자를 써서 민족반역자라고 부르기에도 뭐한 저질 짐승들입니다. 그래서 비기득권 피지배계급 주제에, 부일 매국노들에게 표를 주는 밑바닥 2찍이들을 이제는 유해조수 有害鳥獸로 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PINECASTLE님의 댓글

작성자 PINECASTLE (39.♡.79.180)
작성일 08.13 09:42
딱히 친일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닌게, 내가 뭘 가지고 있어서 그게 상대에게 필요하거나 중요해야 파트너가 되는 거지, 맹목적으로 어깨를 나란히 하려 하면 상대는 나를 깔보고 업신여기고 발바닥 아래로 보죠. 역사에서 수 없이 증명된 것을 자기만 모르면 해결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게 사실 가장 큰 문제입니다. 그리고 상대 입장에서도 친하다고 달려드는 나를 보고서 신뢰를 하려면 무엇을 봐야 할까요? 그것이 커다란 이익의 문제라면? 당연히 중요한 것이 필요하죠. 그게 없이 달려들면 그냥 벌레만도 못한 취급을 받게 되겠죠.

까망꼬망1님의 댓글

작성자 까망꼬망1 (61.♡.86.109)
작성일 08.13 09:49
아무것도 없는 2찍들이 매국하는건 매국해서 한자리 차지하기 위함이라기 보단
다같이 망해서 자기 수준으로 떨어지길 원하는거죠
글쓰기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