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주의) 양문석 의원, 국가인권위원장 후보자의 거짓말을 적나라하게 지적
페이지 정보
본문
https://youtu.be/a273D_WLs4w?si=Sclxhvl1Hc95qPW8
커다란 자막에 다소 주변인들이 보면 놀랄 수도 있는 내용이 들어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여성의 성기라는 것은 하나님께서 굉장히 잘 만드셨어요. 여성의 성기의 경우에는 여러분들이 그 성관계를 가질 때 굉장히 격렬하게 해도 여성의 성기가 다 받아내게 돼 있고 상처가 안 나게 돼 있어요.”
//
이런 정신나간 개소리를 강의 중에 학생들 앞에서 했고, 저 말이 과학적 사실조차 아닌데, 이 사태로 징계받은 교수가 동성애 비판했다가 징계당한 억울한 피해자라고 거짓말한 ‘전 검사’ ‘전 헌법재판관’ ‘인권위원장 후보자’ 되시겠습니다.
//
아니, 이런 말을 국회에서 해도 되냐고 당황하는 척하는 것부터 문제죠. (위 영상에선 빠져있음) 그런 말을 학생들 앞에서 하니까 징계먹은거라니까?
https://youtu.be/o0wCjAtR5Ho?si=FA2k0LhGXs3fhKxr
(이 영상에서는 앞 21초쯤에 나오고, 자막이 없어서 맨 위에 올리지 않았습니다. 소리주의 바랍니다.)
국회에서 자신에게 오는 질문이어도 당황하면서, 이런 말을 학생들 앞에서 교수가 했고 당연히 그에 대해 징계를 먹었는데, 징계위원회의 결정내용이 다 나와있는데, 그걸 동성애 비판하다 억울하게 징계먹었다고 자기 책에다 거짓말하는 사람이 인권위원장 후보가 되는 나라가 됐네요. ㅋㅋㅋㅋ
심지어 그 거짓말 지적에 자신에 대한 인격모독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와 진짜 미치겠다. 마 그런 생각만 듭니다.
링크에 온갖 마구니 가득한 발언들 보시면 대략 정신이 아득해지는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헌법에는 누구든지 성별, 종교, 사회적 신분에 따라 차별해선 안된다고 했는데, 적어도 특정 종교는 스스로가 개차반임을 드러내지 못해 안달난게 교리같아보일 지경입니다. 그래놓고 자기네 신 모독하는것좀 보세요. 이런 것들을 창조해놨다 하면 우리 신은 병0이요 하는거 아닌가요.
부산혁신당님의 댓글의 댓글
부산혁신당님의 댓글의 댓글
며칠 전에 양의원님이 후쿠시마 오염수 우려 결의안의 이런저런 맞는말들 다 얘기하니까, 용산 정진석이가 그거 다 괴담이요 하고 비웃었는데, 알고보니 국민의힘 의원 일동이 2년 전에 냈던 오염수 비판 결의안 내용이었고, 그 결의안에 이름올린건 다름아닌 정진석 본인이었습니다. 이런 골때리는 정권의 골때리는 구성원들을 보면 화가 안 날 수가 없죠.
마을이님의 댓글
후속조치들은 왜 없을까요?
법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안들은
전부 고소, 고발 들어가고
사회 통념적으로 문제가 있으면
손해 배상이 들어가야 될텐데
그냥 청문회에서 깠으니까 됐다...
이러고 넘어가는 것 같다는 생각만 드네요. -_-;;
민주당이 독해져서 어설픈 것들은
무서워서 저 자리 못 오게 막았으면 합니다.
부산혁신당님의 댓글의 댓글
마을이님의 댓글의 댓글
청문회에서 뻘소리로 버틸 수 있는 미친 것들만
대신 발굴해주는 느낌이라서요.
저런 것들은 실질적인 손해 (고소,고발,손해배상) 으로
괴롭혀야 저 자리 나오겠단 생각을 못할 것 같아서
민주당이 이런 부분도 신경을 썼으면 합니다.
저런 이상한 사람들 상대하는 거 괴롭잖아요. -_-;;
D다님의 댓글의 댓글
최근만 봐도 이진숙 김태규, 마약외압사건 증인 불출석 한 사람들 다 고발했습니다.
조치가 될지는 모르겠지만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06/0000125584?sid=100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2763034?sid=100
중경삼림님의 댓글
하는짓거리 보면 두 집단 싹 다 밀어버리고 싶네요…
SuperVillain님의 댓글의 댓글
CrossFit님의 댓글
미피키티님의 댓글
타이머신 개발이 절실합니다.
소금두알님의 댓글
뉴라이트건 뉴트라이트건 왜놈이 좋아서 환장하는 놈들이면 여권을 바꾸세요. 진짜.
굿모닝빵빵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