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봉주님께 드리고 싶은 말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Krytron 108.♡.56.60
작성일 2024.08.19 03:29
2,542 조회
3 댓글
25 추천
글쓰기

본문

저는 개인에 대한 호불호는 가족과 친구로 한정합니다.  가족과 친구를 제외한 제가 아는 사람들은 그들의 사회적 쓰임새로만 판단합니다.  BTS는 노래가 좋습니다.  BTS 멤버 개인에 대한 호불호는 없습니다.  슈가라는 멤버가 음주로 문제가 있던데 그건 제가 BTS 노래를 듣는데 아무런 걸림돌이 되지 않습니다.  영화에서 연기가 좋고 영화가 재미있다면 배우가 개인적으로 어떤 일을 했든 저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이는 정치인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정치적 지향점 또는 목적은 모든 사람이 인간답게 사는 사회이고 이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 민주당이기 때문에 천원짜리 민주당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재명대표에게 표를 주는 것은 그가 제 목적을 이루는데 가장 최선의 선택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분께 거북하게 들릴 수 있지만, 이재명대표 암살시도 뉴스를 처음 들었을때 제 첫 생각은 목숨을 건질 수 있을까였고, 두번째 생각은 목숨을 잃는다면 다음은 누구를 지지해야 하나 였습니다.  

정봉주는 이런 제가, 쓰임새는 적절하지 않지만 마음의 빚으로 최고위원 한자리는 하게 해 주고 싶었던 사람입니다.  개인에게 10만원이라는 거금을 후원금으로 송금하기도 했습니다.  천원짜리 당원인 제가 가지고 있던 두 번의 투표도 모두 정봉주에게 주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당원과 국민들은 그가 그마저도 쓰임새가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그가 사석에서 무슨 말을 했는지는 저에게 관심밖입니다.  하지만 정치인이 정치적 행위 - 기자회견을 통해 명팔이 운운한다면 이는 그가 정치적으로는 쓰임새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그가 65세라고 합니다.  나이도 몰랐습니다.  이재명 대통령의 시대에 그에게 다시 기회가 올지는 모르겠지만, 그의 나이를 생각하면 어려워 보입니다.  그에게 맞는 쓰임새가 있는 곳에서 환영받으며 사는 여생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그동안 고마웠습니다.  정봉주님.

댓글 3 / 1 페이지

어머님의 댓글

작성자 어머 (66.♡.126.27)
작성일 08.19 03:33
저랑은 매우 관점이 다르시네요

“ .  슈가라는 멤버가 음주로 문제가 있던데 그건 제가 BTS 노래를 듣는데 아무런 걸림돌이 되지 않습니다.  영화에서 연기가 좋고 영화가 재미있다면 배우가 개인적으로 어떤 일을 했든 저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특히 이부분. 저는 그 사람이 누군인가도 작품을 선택하는데 매우 중요하거든요. 툭히 범죄를 저질렀거나 왜국인이 만드는 작품은 보고싶지가 않습니다. 아무리 훌륭해도

이수나 고영욱이 앨범을 내면 듣고 싶지않네요

제가 문통 노통 이대표를 지지하는 이유도 그가 걸어온 길을 알기 때문입니다.

ㅡIUㅡ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ㅡIUㅡ (223.♡.21.76)
작성일 08.19 03:50
@어머님에게 답글 저도 이쪽입니다.
지금 오래 사랑받는 가수들이나 공인들은
더욱 더 그 인성이 빛을 발합니다.

이짜냥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이짜냥 (175.♡.38.31)
작성일 08.19 11:01
앞으로 볼 일 없길 바랍니다
글쓰기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