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이승만 기념관 없다는 것, 역사 왜곡돼왔다는 증거"
페이지 정보
본문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부회장)이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이승만대통령 기념관 조기건립을 위한 국민관심 제고·국회 지원방안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국민의힘 인요한·권성동·나경원 의원, 김황식 전 국무총리, 국민의힘 김민전 의원. /연합뉴스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23일 "공은 공대로, 과는 과대로 평가하는 이승만 기념관이 없다는 것은 역사가 왜곡됐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나 의원은 이날 국회 의원회관에서 <이승만 대통령 기념관 조기 건립을 위한 국민 관심 제고·;국회 지원 방안 간담회>를 열고 이 같이 말하며 "더 이상 역사가 선택적이거나 권력자에 의해서 좌지우지되지 않도록 이승만 대통령에 대해서 제대로 평가되도록 하는 것이 저희의 무거운 책무라 생각한다"고 했다.
또 "최근 이종찬 광복회장의 발언으로 여러 논란이 생기면서, 야당이 이를 기회로 이승만 전 대통령을 비판하고 공격하는 걸 보면서 이대로 있어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간담회에 참석한 권성동 의원은 "이승만 대통령은 대한민국의 정체성이자, 보수정당의 정체성 그 자체'라면서 "광복절 즈음에 불거진 대한민국 정체성 논쟁에 우리 당 지도부가 대변인 성명 외에는 아무도 반응 않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실망했다"고 지도부 대응을 비판하기도 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승만 대통령 기념관 건립 추진 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황식 전 국무총리도 참석해,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모금활동과 함께 설계 건축을 해서 가급적 빠른 시간 내 완공시키려고 한다"고 밝혔다.
퉷퉷
원조 자위여신 답네요
빠루나베
할러님의 댓글
외국인노동자의현실님의 댓글의 댓글
모션진이님의 댓글
세온님의 댓글
기념관 바닥에 유골 묻고 사람들이 신나게 밟고 지나갈 수 있도록하고
6.25 도망, 학살, 독재 등의 적나라한 사실 관계도 전시하고
마지막으로 4.19 혁명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보여주어야지요.
전시관 이름은 4.19 기념관으로 하고 부제로 이승만의 독재 타도 하면 되겠군요
메카니컬데미지님의 댓글
비와바람님의 댓글
그럼 전두환도 만들어야 하나?
둘다 만든다면 이유는 하나..
그들의 만행을 후대에 남겨서 저러면 안된다를 알리는 목적이라면 찬성.
이승만 기념관을 만든다면 반드시 공만 얘기할게 아니라(뭐 있긴하나?) 과도 같이 표기해야 합니다.
테세우스의뱃살님의 댓글
빡통이나 전대갈 같은 독재자들도 차마 기념관을 세울 엄두조차 못내던 살인마 이승만을 물고 빠는 지금 2찍들의 역사관이 얼마나 왜곡되어 있는 것인지, 빼박 증거네요. ㅋㅋㅋ
훈녀지용님의 댓글
런승만, 국민방위군사건, 한강철교폭파, 대구까지 런했다가 대전으로 돌아왔던거...
크게 전시했으면 좋겠네요.
hellsarms2016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