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하얀감자탕으로 저녁식사!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9.06 18:57
본문
갈비탕 같아요.
처음 먹었을 때는 좀 짜다는 생각이 들어 오늘은 아예 물을 더 넣고 끓였더니 간이 맞았어요.
평소같으면 대식가 남편 위해서 2봉도 아닌 3봉을 끓였어야겠지만 근래 pt 시작하면서 먹는 양도 줄이고 있어서 1봉만 끓여 나눠 먹었어요.
고기 양도 많고 국물이 개운한 갈비탕 맛이라 더 좋네요.
다음에는 빨간 국물 감자탕을 구매해볼 예정이에요.
냉동식품 유통업을 하면서 여러 탕류들 제품도 만들어보고 샘플 테스트도 해봤는데 대부분 특유의 공장 양념맛이 나서 좋아하지 않는데
강릉 하얀감자탕은 그 특유의 맛이 나지 않고 개운한 갈비탕 맛 국물과 감자탕 뼈 살을 먹을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워요.
이런 제품 만나게 되어 감사합니다!
댓글 7
/ 1 페이지
스카이보더님의 댓글
혹시 비린내 심하지 않으신가요? 누린내인줄 알았는데 비린내가 포장용기부터 심하던데 냉동제품이라 그런건지 제것만 그런건지…
이다모앙님의 댓글의 댓글
@스카이보더님에게 답글
저는 전혀 안났어요. 국물 개운하고 뼈에 고기도 누린내 없던데요. 냉동탕류에서 비린내가 난다면 드시지 않는게 낫지 않을까 싶은데요, 강릉하얀감자탕 판매자분께 문의 해보심이 어떨까요?
니케스타일님의 댓글의 댓글
@스카이보더님에게 답글
문의 넣어보세요. 저희 집은 누린내 비린내 예민한 집인데 그런거 없이 잘 먹었어요.
Tomnet님의 댓글의 댓글
@스카이보더님에게 답글
저도 비린내가 났었지만, 괜찮겠지 하고 먹었다가 비위가 상해서 고생했습니다.... 남은 3봉지는 어떻게 먹어야 하나 고민 중인데 냄새제거를 위해 소주를 부어서 끓여 볼까 생각 중입니다....
스카이보더님의 댓글의 댓글
@Tomnet님에게 답글
저랑 똑같은 상황이시네요. 남은거 버릴지 먹을지 심각하게 고민됩니다.
맨땅헤딩님의 댓글의 댓글
@Tomnet님에게 답글
엇 두 분께 죄송합니다. 포장 혹은 배송 단계에서 문제가 있었나봅니다. 네이버 톡으로 알려주시면 주문 확인후 새제품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환불 원하시면 역시 바로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겠습니다. ㅠㅠ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겠습니다. ㅠㅠ
대파하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