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윤미향 의원을 악마화시켰던 과정에 대해서 정리해 봅니다.jpg
밤페이

Lv.1 밤페이 (210.♡.70.162)

2024년 11월 14일 PM 12:02 · 수정됨(19:45)

조회 5,617 공감 0


검찰이 언창이들에게 흘려 지능 모자란 2찍이들이 발광하게 만들었던 내용들입니다. 


자녀 유학자금이 어디서 나왔냐..

집은 뭔 돈으로 구매했냐..

호프집 회식에 3천 3백 만원 사용했다나 어쨌다나..

윤미향 전의원 부친을 쉼터 관리자로 부당채용해서 돈을 줬다나 어쨌다나..

등등..

이때 이미 나중에 죄다 기소조차 못한 내용들 가지고 사람 하나 악마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윤미향 이야기 나올때마다 저 내용으로 조리돌림 하며 물고 뜯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해당 내용 전부 기소조차 못합니다. 


2찍이들이 지능의 문제로 슬쩍 2찍이들 관심에 사라질때쯤..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기소합니다.. 물론 초기 언창이들이 뿌리고 2찍이들이 지x발광했던 내용은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




하나씩 살펴봅니다.


준사기 

치매걸린 길원옥 할머니를 속여서 돈을 뜯어냈다는 내용인데..

> 간병인부터 가서 진술한 내용으로는 

은행도 혼자 다니실 정도로 정신이 말짱하셨다고 간병인들이 검찰에 진술을 했지만..기소합니다..



공중위생 관리법 위반

민변 여성위 분들이 위안부 공동 변호인단입니다.

이분들이 쉼터에 수련회에 갔는데.. 실비를 다 받았답니다..

> 이게 신고하지 않은  숙박업소로 쓴거다 라고 해서 기소했습니다..

> 만약 돈을 안받았다면.. 배임죄로 걸었을거라죠..


기부금품법 위반..

관할 관청에 등록되지 않은 계좌로  돈을 받았다는 내용입니다.  

할머니 사망하셔서 조의금을 받아야 하는데.. 개인 계좌로 받았답니다.

> 하지만.. 할머니 사망을 사전에 알지 못하니  사전에 계좌를 어떻게 등록하냐는 문제가 있습니다.

> 다른 곳도 대부분 다 이렇게 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 2016년에 같은 내용으로 보수단체로부터 고소 당했지만..무혐의난 사안입니다.. 영수증 처리가 잘 되어있어서요..

> 그런데 또 기소를 했지요..


전쟁과 여성 인권 박물관 27억 관련.. 보조금 관리법 위반..지방재정법 위반

박물관을 등록하려면 학예사가 상주하여야 하는데 상주하지 않아 이후 받은 돈은 전부 위법..

> 박물관을 만들기 위해서는 학예사가 항상 상근해야 한다는 근거는 없습니다..

> 웃긴건 서울시가 박물관을 허가해줌... 아무 문제가 없다는 이야기죠..


보조금 부정수령 사기

여성가족부 지원사업에서 인건비를 운영비로 사용..

> 이건 활동가가 돈을 받고.. 정의연에 자기들 인건비를 기부한 내용입니다..

> 정의연이 돈이 하도 궁핍하게 있으니.. 활동가가 인건비를 기부한 것이라.. 사실..미담입니다.

이것까지 무죄가 나왔었는데..

십수년간 정의연 활동을 하면서 영수증으로 증빙되지 못한 1700 만원인가를

검찰이 횡령으로 기소하여..  결국 오늘 최종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윤미향 전 의원은 그간 정의연에 억단위의 큰 돈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

검찰, 감사원등이 영수증으로 증빙 못하고 있는 특활비 특경비 총액도 같은 잣대로..

횡령으로 처벌해야 합니다.. 

상당히 열받네요..


윤미향 의원 건은 잊어 먹지 않으려 정리해 놓고 있어..

과거 썼던 글을 조금 재탕해 올려봅니다. 

댓글 (35)

  • 장군멍군

    장군멍군 Lv.1

    24.11.14 · 58.♡.46.177

    아무 죄지은 것도 없는 윤미향 의원을 인민재판해서 매장해버린 기발것들은 정말 사회악입니다
    기발놈들이 저런 식으로 최강욱 의원의 의원직도 박탈시켰죠
    생각할 때마다 울화가 치미네요
    기발것들은 모조리 살처분해야 돼요
  • 징짱채고

    징짱채고 Lv.1

    24.11.14 · 106.♡.188.58

    ㅇㅇㅅ 할머니 속 시원하시죠? 덕분에 위안부 피해자들에 대한 제 관심이 많이 사그라들었습니다
  • MementoMori

    MementoMori Lv.1 → 징짱채고

    24.11.14 · 220.♡.194.114

    선량한 위안부 피해자들에게 미안하지만 윤미향 사태 이후 저도 위안부에 대해 관심을 이제 안갖기로 했습니다.
  • 하류 Lv.1

    24.11.14 · 222.♡.28.248

    정리된 글 감사합니다
  • 밤페이

    밤페이 Lv.1 작성자

    24.11.14 · 210.♡.70.162

    영수증이 없어 증빙이 안되는 내역 자체가 전부 횡령이다.. 라는 검찰이..

    현재 본인들 특활비 특경비에 대해 영수증으로 증빙 못하고 있습니다.

    2찍이들도 이정도면 이해가 가야하는데.. 지능의 문제라..
  • GoodLuck

    GoodLuck Lv.1

    24.11.14 · 153.♡.30.181

    빨간당과 언론과 검찰의 티키타카 농간에 수많은 의혹만 던져서 일가족 매장시키고 나몰라라 하는 저열한 수법이 계속되는 거죠.
  • Drum

    Drum Lv.1

    24.11.14 · 1.♡.144.122

    개인적으로 황당했던 내용이 부친 쉼터 근로였습니다.
    한창 논란 되다가 나온 결론이 부친이 거의 자원봉사 수준으로 낮은 급여를 받고 일을 도와주던 상황이었죠...

    2014년 1월부터 2018년 6월까지 관리비와 인건비 명목으로 월 120만원,
    2018년 7월부터 2020년 4월까지 관리비 명목으로 월 50만원

    무려 6년 넘는 기간동안 받은 누적금액이 고작 7580만원...

    하지만 당시 2찍들과 언론들은 아버지한테 총 7580만원 그것도 반올림해서 1억 줬다는 식으로 악마화 했죠...
  • 밤페이

    밤페이 Lv.1 → Drum 작성자

    24.11.14 · 210.♡.70.162

    저는 호프집 3300만원이요..

    회계처리상.. 여러 지출 내역을 하나로 묶어서 처리하는데..
    대표항목으로 호프집을 기입하고.. 그외 나머지 사안들의 총액을 합계처리하고. 그 증빙을 영수증으로 하는데..
    그걸 호프집에서 3300만원 썼다고 언창이들이랑 2찍이들이 아주 지x발광 했던거요..

    역시 바보는 죽어야 고칠 수 있다는 말이 맞습니다.
  • S

    snowmas Lv.1

    24.11.14 · 211.♡.108.193

    검찰의 법은 다른 가 보네요.
  • 호키포키

    호키포키 Lv.1

    24.11.14 · 121.♡.182.64

    정청래 의원이 법사위에서 특활비 전액 삭감하시는 거 정말 대단한 일이지만, 이 일이 제대로 처리되려면 특활비, 특경비 등의 개똥같은 비용 싸그리 없애고, 검찰이 증빙하지 못하는 내역을 사소한 것 단 하나도 빠뜨리지 말고 전부 횡령죄로 처벌해야 합니다. 그리고 횡령액 전부를 사비로 충당하게 해야죠. 이 정도는 해야 검찰 특활비 횡령 사건이 제대로 처리되는 걸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지나갔으니 땡이다? 그게 한두 푼이어야 말이지요..누구는 10년 전의 작은 액수까지 물고 늘어지는데 검찰이 예외일 순 없겠죠. 물론 국가공인 범죄집단이긴 합니다만, 차라리 아예 대놓고 천명하든가 해야죠. 그럼 국민들도 범죄집단을 대우할 필요가 없어질테니까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