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공영주차장 관리가 어이가 없네요 ㅎㅎ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14 18:23
본문
저번에 일 때문에 세종시 가서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근데 결제하려고 보니까, 기계가 작동을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호출 눌러서 물어봤더니 거기 고장나서 안된다고 그냥 가시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돈 내야할 것 같은데요? 이러니까, 고장난거라서 돈 안내고 그냥 가래요. 그래서 뭐 알겠습니다. 하고 걍 갔습니다.
그런데 한달 후인 오늘 미납요금이라면서 날라오네요.
뭐지? 그냥 돈 안내고 가라더니??
그래서 세종시 시설관리공단에 전화했더니 오류에 대한 사과나 절차에 대한 사과는 없이
그냥 원래 이러이러한데 그냥 내세요. 이러는겁니다.
분명히 그때는 돈 안내고 걍 가라더니.. 고장나서 돈 안받는다더니 말이죠.
그래서 사과가 먼저 아니냐라고 말해주면서 따지고 그리고 해당 공기업에 민원 넣었습니다.
아니 지들이 내지말랬으면서 미납요금을 나중에 청구하는게 이게 정상인가 싶네요?
다른 곳도 고장나면 아예 안받는 경우도 있는데, 받아야 하는 경우는 지들 계좌번호라도 전화 문자로 쏴주거나 상주직원이
아예 대기 타고 있습니다. (여의도랑 한남동에서 그렇게 하더라구요)
일단 걍 내긴 했는데, 아니 지들이 돈 안받는다고 내지 말라더니 나중에 미납요금이라고 내라고 하는게 이게 정상인가 싶네요.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 5
/ 1 페이지
인생은타이밍이지님의 댓글의 댓글
@부서지는파도처럼님에게 답글
제가 사실 진짜 안내요? 한 2번인가 물어봤었습니다. 불안하니까요. 아 이래서 카카오T 되는 공영주차장이 편하구나 이런 생각까지 하게 되네요.
러시아님의 댓글
참 어이가 없긴 한데, 워낙 이런 일을 자주 당하다 보니 그나마 저정도라 다행인가? 생각도 듭니다.
저는 이중 청구로 돈 더 내야 하는 경우를 겪었는데, 아무리 증거가 있어도 처리가 안 되더군요.
저는 이중 청구로 돈 더 내야 하는 경우를 겪었는데, 아무리 증거가 있어도 처리가 안 되더군요.
부서지는파도처럼님의 댓글
행간.. 아니 마디 사이를 파악해야 하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