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레노보 샤오신 패드프로 12.7 에 펜 들였습니다. 잘 되는 것 같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여기 찝적 저기 찝적 클량 메뚜기 라이프 입니다....
표현하고 싶고 경험을 공유하고 싶다면 반응 욕구도 당연히 있고요. 두번 쓰면 더 반응이!? 일지도 궁금하구요.)
(클량이 요즘 일베들에게 맹폭당하는 중인 느낌이네요. 다모앙이 앞으로 잘 나가겠지만... 하나씩 정리되고 나면 다음엔 이쪽을 또 폭격하겠죠. 약한 고리부터 파괴하는 건 전략적으론 적절해 보이지만... 당하는 입장에선 고민스러운 부분입니다.)
우쨋건,
이 펜은 접속이 안된다던가 문제가 많다 들었는데 별 문제 없는 것 같아 보입니다. 운이 좋던가 진짜 펜 종류가 많은 모양인데 잘 맞춰야 하는 것 같구요. 다른 문제도 있을까요.
하지만 씨퓨 성능 한계가 있는 듯해서 무리는 시킬 수 없네요.
평소엔 잘 그려지는데, 만약 유튜브를 미니 창으로 띄우고 같은 행동을 하면 원을 샥 그리면 원이 좀 6각형이 됩니다.
그림 그릴 땐 음... 아무래도 너무 무거운 프로그램을 같이 돌리진 말아야 겠네요.l}
펜이 인식되니 화면 오른쪽에 작게 펜에 관련된 메뉴가 상시 떠서 대기하는게 보이네요. 펜은 화면을 조금 터치해서 조작을 해도 좋네요. 손가락으로 안누르고 싶을 때도 있으니까요. 펜촉은 하나 더 들어 있었던거 같고, 화면에 시트는 붙히지 않았습니다.
화면에 스크래치가 얼마나 생길지 몰라도 그때쯤엔 딴 기계로 이사 갔겠죠 뭐.... 기본 커버로 세워놓고 하면... 씨게누를 땐 뒤로 물러나니까 그정도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 중국 롬 버전의 2023 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 근데 제가 주문한 제품명과 인식된 펜 이름이 다른 기분도 드는데... 뭐 움직이면 된거겠죠
패드에 붙는 부분에 붙어서 충전되는것 같습니다. 산뒤에 충전은 따로 안했습니다. 방법이 있나 모르겠고...
뒤에 붙이면 저런게 뜹니다.
잠깐 써본걸로는 이정도면 좋은 것 같은데 말이죠.
처음 샀을 땐 펜이 좀 비싼거 같아서 한참 1,2년? 쓰다가 느즈막히 광군제때 펜을 샀습니다. 납득되는 가격이던 좀 할인이 들어가던 그랬어야 해서...
그렇게 거지가 되었구요... 이제 되는거 봤으니 책상에 넣던가... 아니면 누가 좋은 아이디어를 주거나 드라마에라도 나오면 생각나서 꺼네 써보겠죠? 근데 원을 하나 그려도 펜이 있는게 다르긴 하네요. 최소한 마킹할 땐 꺼내쓸거 같습니다. 걍 뒤에 붙혀두면 되니... 말입니다.
I just found this on AliExpress:
14,829円 | Lenovo Original Styles Pen Xiaoxin Pen2 for Lenovo P12 Pro Pad Pro 2022 Legion Y900Pad Pro 12.7 Snapdragon Edition
https://a.aliexpress.com/_oEdOPc1 (제휴)
분명 이거보고 주문해서 왔는데... 제가 예상 못한 펜 이름으로 인식되는거 보고 뭐 대충이구만.... 돌면되는거지... 그리 생각하고 있습니다.
에일리언님의 댓글의 댓글
꿜리님의 댓글
12.7인치 패드는 예구로 작년에 구매하고, 펜은 올 여름에 구입하신 모델을 샀습니다.
패드 뒤에 붙여 놓으면 충전 되더라구요.
프리시전 2 펜(11인치 구입시 같이 구매한 것)도 있는데 이건 인식이 안되더라구요.
에일리언님의 댓글의 댓글
이걸로 오래 가야겠어요....
에일리언님의 댓글의 댓글
클량에서 멀티 뛰면서 기기 관련 글에 대해서 앞으로 어찌 써볼지 고민중입니다.
뭐 저야 다 잡담에 지나지 않지만 숨쉬듯 하는 루틴이라 말이죠...
McCafe님의 댓글
다만, 화면은 좀 구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