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쪽 의원이면 모르겠는데 그래도 서울 / 수도권 국힘의원들은 나와야하는거 아닌가요?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05 00:54
본문
TK는 정말 뭘해도 뽑아주기때문에 강짜로 나온다해도
서울같은경우 조금만 삐끗해도 자리 못잡는곳이 있고 어제 오늘 미친 짓거리를 본 사람들도 많은데
그런곳에서 자리 보전하려면 여튼 기어나와야 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만
앞서 쓴 글 처럼 그냥 사람이 아닌가봅니다
물론 아직 표결은 남아있어서 어찌되는지 지켜보겠습니다
댓글 12
/ 1 페이지
부산혁신당님의 댓글
이미 계엄군에게 인질잡히기라도 했나보죠. 여기서 딴맘먹고 나가면 너도 물론 가족 지인 누구든지 쏴버리겠다. 그정도 아니면 변명할 거리는 없습니다. 국민의힘이라는 이름의 반란군 주도/중심/배후세력일 뿐.
밤의테라스님의 댓글
그래서 당론으로 못박아 버린거죠. 아예 본회의장 들어가지도 못하게. 탈국자 이언주가 말하길 국짐은 이론과 반론을 전혀 말할수없는 구조여서 그야말로 찍소리도 못한답니다.
lioncats님의 댓글의 댓글
@밤의테라스님에게 답글
친일이 아닌 완전 북한 중국 독재수준이네요
61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ranteria님의 댓글
전 막상 투표날 되면 나올거 같습니다. 윤씨가 줄수 있는 떡이 아무리 크다 해도 108명이 나눠 먹기엔 너무 작죠. 게다가 그 떡을 국힘 의원들만 먹겠나요 오만 간신배에 무당 패거리, 처가 등등 남는 잔반이나 처리 하느니
크게 한상 먹어보겠다고 튀어나올게 분명합니다. 특히 한동훈은 지 밥상도 못챙겨 먹으면 대권주자라 할수 없죠.
크게 한상 먹어보겠다고 튀어나올게 분명합니다. 특히 한동훈은 지 밥상도 못챙겨 먹으면 대권주자라 할수 없죠.
199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밤의테라스님의 댓글의 댓글
@ranteria님에게 답글
저도 표결까지 이틀동안 엄청난 물밑접촉을 하리라 봅니다. 뚜껑에겐 이번에 마지막 기회가 될 수있으니까요
153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얼남인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