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장남천동을 ‘빛’낸 최고의 명장면 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본문
👨🦲 민둥민둥절?
우리를 엿먹여보겠다고 깝치는 것들 수준 봤잖아요?
걔네 능력으로 상대할만한건 딱 얘 정도에요. ㅋㅋㅋ
반면 우리 민주시민들 요며칠 봤잖아요? 우주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들이 대한민국 민주시민들입니다. 그중에서도 제일 똑똑한 양반들 국회로 넉넉히 보내놨으니 편안하게 주무시고 힘내십시오.
혹시 너무 불안하고 저놈들을 꼭 밟아줘야 할텐데 싶은 마음에 조바심이 생긴다면, 아래 시위가 약이라는 글 참조하시구요.
야구장 가보신 분들은 아실텐데 많아야 한 2만-2만5천명이서 구축 아파트 부르면서 으쌰라 으쌰 하는 소리만 해도 천지가 진동을 합니다. 최소 20-30만이서 반딧불도 아니고 번쩍대는 응원봉 들고 에라이 반란군노무 쉐리덜아 해봐요.
거기다 저놈들은 겁쟁이 + 머저리 + 루저 + 찐따 + 알콜중독 + 따뜻한 관청에서 법기술로 장난질이나 칠줄 알았지 나가보니 그냥 가발벗은 한모씨일 뿐 + 미군에 대한 사살계획까지 들통나서 R9X 날아올 걱정 = 조선 제일 별볼일없는놈들. 그렇죠?
윤석열 따위에게 희망이 있을거같으면 변호사들부터 어디서 초호화로 혹은 떼거지로 붙는게 순리죠. 노무현 대통령과 비교하기 참 짜증나지만 그 예를 들려드릴게요.
“실제로1987년 노동자 대투쟁이 한창이던 1987년 8월,노무현은 거제 대우조선 파업현장에서 최루탄에 맞아 숨진 노동자 이석규의 사체부검과 임금협상을 거들어 주다 노동법의 대표적 악소조항인 `3자개입' 금지 위반 혐의로 구속되었다. 문재인 당시 변호사가 석방을 이끌어내기 위한 변호인단 구성에 앞장서 부산지방변호사회에 등록된 전체 변호사가 100명가량에 불과하던 시절 무려 99명의 변호사가 변호인단에 이름을 올렸다. 또 부산지역 변호사 이외에도 변호인으로 참석한 변호사가 두 명 있는데 그중 한 명이 서울지역의 인권변호사였던 박원순이다.”
반면 윤석열이 대변이라고 갖고온거 보셨잖아요? 그냥 변호사인 평행세계 윤석열 하나 ㅎㅎㅎㅎ 지들도 답없는거 지들이 더 잘 알아요. 그러니 지연전이나 하려는건데 코너에 몰린 쥐새끼들이니까 할 수 있는게 그것뿐인것이고 졸라 뻔하게 그러고 있는거지, 아무 의미도 희망도 없는건 저 쪽입니다.ㅋ
부산혁신당님의 댓글의 댓글
어디서반마리니님의 댓글
부산혁신당님의 댓글의 댓글
fallrain님의 댓글
부산혁신당님의 댓글의 댓글
희연주현아빠님의 댓글
아침부터 하루종일 얹힌 것 같고
기사보다가 가슴이 답답해지면
남천동 켜서 한 번 더 봅니다.
요즘은 이전 것도 다시 보고 있고요
특히 오늘 다시 본 썸네일..
'반드시 승리합니다. 지치지 말고 연대합시다.'
다시 힘을 얻습니다.
고통받고 스트레스 받는 모든 분들 화이팅!
크나빠님의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저 장면에서 진짜 미친듯이 웃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