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신고" 생떼에 CIA 결국 메일 보냈다…'수신 거부'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24 11:52
본문
미국 중앙정보국(CIA)에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지지한 유명인에 대한 신고가 다수 접수된 가운데, CIA가 같은 메일을 반복적으로 보낸 사용자의 메일을 수신 거부했다.
24일 엑스(X·옛 트위터)에 한 이용자는 "CIA 넘어섰다. 오피셜임"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CIA로부터 받은 메일을 올렸다.
사용자 A씨는 "CIA 앙망문(탄원서)이 떴다"면서 "한국에서 신고가 엄청 빗발쳐서 CIA가 놀라워하고 있음. 인터넷 초강국 애국자들의 화력이 대단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평균 2만~3만명은 신고돼서 ESTA(전자여행허가제) 발급이 막혔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앞서 가수 아이유가 탄핵 찬성 집회에서 커피와 음식 등을 선결제한 일로 CIA에 신고했다는 글을 올렸었다. 자신과 보수 지지자들의 메일 신고로 인해 CIA가 놀라서 자신에게 탄원서를 보냈고, 이 정도면 아이유의 비자가 거부됐을 것이라는 뜻으로 글을 올렸다.
그러나 A씨가 공개한 CIA 측 메일은 탄원서가 아닌, A씨의 메일이 수신 거부됐다는 내용이다. A씨가 CIA의 영어 메일 내용을 잘못 해석한 것으로 보인다.
-------------------------------------------
결국 CIA가 스팸처리했군요.
댓글 22
/ 1 페이지
CrossFit님의 댓글의 댓글
@부산혁신당님에게 답글
본인이 입국 차단 당할 수도 있죠. 국제 망신입니다.
Typhoon7님의 댓글의 댓글
@SaveMyanmar님에게 답글
정상적 지능의 소유자면 2찍을 안하겠죠.
EddyShin님의 댓글
저래도 2찍들은 좋다고 잘했다고 또 별풍선 쏠 겁니다. 그러니 저런 것들이 설쳐 대죠. 별풍선 안 쏘면 아무것도 안 할 것들이예요. 어차피 2찍들은 봐도 모르니 저런 선동을 하죠.
깍꿍이당님의 댓글
그 '천조국 파랭이'라는 뭣 같은 유투버도 그렇고 2찍들은 CIA가 이런 신고를 받아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 참 놀라운 수준입니다.
CIA 정보국은 한국 내부 사정이 어떻고 저 극우들이 어떤 행동을 하는지 어떤 인간들인지 모를 리가 없겠죠.
CIA 정보국은 한국 내부 사정이 어떻고 저 극우들이 어떤 행동을 하는지 어떤 인간들인지 모를 리가 없겠죠.
기소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