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원의 경고: 개헌, 거국내각을 얘기한 자를 다 찾아야 (계엄 후가 기준)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diynbetterlife 118.♡.3.8
작성일 2024.12.25 17:49
3,616 조회
72 추천
쓰기

본문


<개헌, 거국내각을 입에 올리는 자들은 내란동조자들>

조선일보가 판 깔고, 민주당 소위 원로(라고 쓰고 권력의 망령들)세력들이 동조



여야 헌정회 원로들 “先개헌 後대선 제안”

정대철 대한민국 헌정회장을 비롯한 헌정회 소속 여야 원로들이 24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선 개헌 후 대선’을 촉구하고 있다. 왼쪽부터 신중식·조남조·김동주·정대철·유인학·김방림·여상규·이시종 전 의원.



헌정회가 개헌을 촉구하는 성명을 발표한 이날 기자회견에는 5선 의원을 지낸 정대철 헌정회장을 비롯해 여상규 사무총장, 김동주·김방림·신중식·유인학·이시종·조남조 전 의원 등 국민의힘과 민주당 출신이 골고루 참석했다.



출처. 조선일보​ | 2024.12.25

..................


<개헌/거국내각 주장은 내란지속하겠다는 음모>


▷박지원 :

이것은 중대한 음모입니다.

윤석열, 내란, 외환 수괴 윤석열의 임기를 연장해 주고 모든 것을 피하자는 거예요.

그래서 저는 비상계엄 전의 대한민국과 후에 대한민국은 완전히 구분돼야 됩니다.


<계엄 전과 달리, 이젠 주장하면 안돼>


비상계엄 전에는 제가 이명박 대통령 때부터 가장 1년 임기 단축 4년 중임제 프랑스식 이원 집정제로 개헌하자 했고, 윤석열 대통령을 향해서도 노태우 대통령처럼 비상시국이기 때문에, 거국 내각을 그래서 이재명과 합의해라, 이런 얘기를 했는데


<소위 민주당 원로들이 적극 내란연장하려는 것과 다름없어>


▷박지원 :

최근에 제 친구들이에요. 잘 아는 사람들이에요. 전국에서 그러나 지금 한발 물러난 사람들이에요. 이 사람들이 개헌론, 거국 내각 심지어 거국 내각을 논의한 사람들은요. 누가 총리가 돼야 된다. 저한테도 왔어요.


이것은 어떻게 해서든지 윤석열 대통령의 임기를 연장해서 자기들이 재집권을 해보겠다, 하는 음모예요.


<국짐과 친일카르텔은 민주당 (퇴물)인사들과 손잡고 내각제 꾀하는 중>


▶김어준 :

근데 지금 야당에서도 민주당 인사들 중에도 그 4년 중임제. 그리고 이원집정부제, 이런 거국 내각, 이런 주장을 예전에 한 사람들이 있으니. 그 사람들을 끌어들여서 거국 내각으로 가고 개헌하자라고 하는 움직임을 만들어내려는 게 저들의 작전인 거죠.


<바로 지난주에도 박지원에게 '총리' 제안>


그러니까 (박지원) 의원님한테 (총리직) 제안을 했다는 거 아니에요.


▷박지원 : 저도 비상계엄 전에, 가장 강력하게 주장을 했기 때문에 저한테도 그런 얘기를 하고

그래서 제가 그랬어요. 순간을 살지 않고 영원을 살겠다. 김대중 대통령이 3당 통합하자고 그럴 때 안 했지 않냐. 제가 김대중 대통령 비서실장으로 어떻게 그런 얘기를 하냐, 하고 제가

롯데호텔 소공동 귀빈실에서 탁자를 치고 나와 버렸어요.



<국짐은 윤석열이 탄핵되면 함께 죽으니 임기를 연장하자는 속셈>

이제 개헌을 하자. 이러한 것은 윤석열, 내란 외환 우두머리 윤석열 임기를 연장해서

▶김어준 : 탄핵되면은 그 세력이 다 죽으니까


<한덕수 대행은 지체없이 헌재 재판관 임명해서 9인 체제 만들어야>

내란 외환 수괴 윤석열을 긴급체포해서 세상과 격리를 하는게 시급


▷박지원 :

그렇죠. 그렇기 때문에 저는 이 시대정신, 국민적 세계적 요구는 하루빨리 내란 외환 우두머리 윤석열을 긴급 체포해서 세상과 격리를 해줘야 해요. 그래야 이런 음모가 나오지 않고, 더 중요한 것은 현재 6인 체제의 헌재를 제가 어제 인사청문특별위원장으로서 청문 보고서, 어제 다 채택해서 보냈습니다. 26일 국회에서 인준되면 한덕수 대행은 지체없이 임명해서 9인 체제, 완전 체제로 만들어서 거기에서 조속한, 신속한 헌재 심판이 내려져야 나라가 안정되지


<개헌/거국내각 주장 세력들은 준동하지 마라 경고>

계엄 이후에도 이 주장을 한다면 내란 동조자


▷박지원 : 이러한 것으로 가는 것은 절대 우리 국민들이 눈 크게 뜨고 지켜야 되고 이러한 음모적 세력들은 준동하지 마라. 이렇게 경고합니다.

▶김어준 : 개헌과 거국 내각을 말하는 자가, 내란 동조자네요. 음모고. 그 말을 하는 사람이 사실은 이런 이야기에 솔깃한 사람 야당에도 있을 수 있어요. 민주당에도. 의원님한테도 지금 총리 제안왔다는 거 아닙니까?

▷박지원 : 아니, 저는 비상계엄 전에 그러한 내용을 주장했기 때문에 우리 민주당도 많아요. 그런 사람들

▶김어준 : 그러니까요. 제 말은 계엄 이후에 그런 말을 하는 사람이 나온다면 그 사람들로부터 제안을 받았거나, 그게 솔깃했거나. 어 이게 내가 정치적으로 더 유리할 것 같은데, 이런 계산을 했던 한 사람일 수 있으니까. 개헌과 거국 내각을 얘기하면 즉시 꺼지라고 해야 되겠네요.

▷박지원 : 당연하죠.


<블랙요원들이 무기/폭탄 들고 아직 곳곳에 대기 중인데 내각제가 먼저라니>


▷박지원 : 이건 국민적, 역사적 시대적 요구를 망각하고 윤석열 내란 외환 우두머리의 임기 연장을 해 주고, 탄핵을 방해하는 세력이에요. 그래서 사실상 방금 김병주 의원이나 박선원 의원이 주장하듯이 어제 법사위에서도 우리 서영교 의원, 모두가 주장하는 내란이 지금, 현재 진행 중이다.

▶김어준 : 진행 중이에요. 지금

▷박지원 : 진행 중이다. 그렇기 때문에 hid 청주 공항에 있고 말이지.

▶김어준 : 복귀도 안 했고.

▷박지원 : 이런 것들을 얘기했는데 더 큰 것은 더 큰 것은 개헌을 주장하고 거국 내각을 주장하는 이 세력이 음모 세력이다. 절대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 저는 그렇게 말씀드립니다.


<계엄 후에도 개헌, 거국 내각을 얘기한 자를 다 찾아야>


▶김어준 : 내각 총리 제안 받았다고 폭로하시면서, 이 자들이 음모다. 개헌을 누가 얘기하는지, 거국 내각을 누가 얘기하는지, 다 찾아봐야 되겠네요. 계엄 이후에. 의원님은 아시는 거 아닙니까?

▷박지원 : 저는 알죠. 그렇지만은 제 친구들이고 지금 정치 일선에서 사실상 물러난 사람들이에요. 한때 잘 나가던 사람들이에요.

▶김어준 : 그런 사람들을 통해서 의원님한테 온 것이고 그런 사람들도 접촉했겠죠. 접촉 세력

▷박지원 : 그렇죠. 그렇기 때문에 정치에 복귀하고 싶으면은 나처럼 출마해서 국민 심판을 받아봐라. 이걸 어떻게 반역사적, 반국민적, 반시대적, 개헌, 거국 내각을 주장하느냐

▶김어준 : 그렇죠. 정면승부해야죠. 의원님 오랜만에 제가 박수 쳐드릴게요. 잘하셨어요.


<한덕수 대행은 상식선에서 이해하려해서는 안돼. 김건희와 무속동맹>


▶김어준 : 그건 진짜 몰랐어요. 저도. 한덕수 총리 부인이 김건희하고 무속으로 연결된 무속 동맹일 줄이야 진짜.

▷박지원 : 최은순 그렇게 아주 셋이 트리오. 나라가 이렇게 돼서는 안 되죠. 더 나쁜 소위 지식인들, 정치인들, 이 사람들이 어떻게 개헌론을 주장하고 거국 내각을 주장하는지


<역시나 조선일보>

▶김어준 : 그러면 조선일보가 지금, 이런 거 조선일보 제일 먼저 머리 굴리는 자들이거든요. 조선일보 이 관련 기사

▷박지원 : 저는 조선일보는 그러한 것을 취재가 되니까, 보도를 했겠죠. 그렇지만 한겨레 논조는 또 달라요. 비상계엄 전의 대한민국과 비상계엄 후의 대한민국은 완전히 구분돼야 된다.


▶김어준 : 의원님 오늘 여기까지만 하고, 최근에 가장 큰 역할을 하신 것 같아요. 최근에. 박수 보내드렸습니다. 제가.


출처. 겸손은힘들다 뉴스공장 오늘자





기사 캡처 출처


<>() 괄호 속 내용은 임의 별도 추가했습니다.


.............


박근혜도 헌재에서 탄핵 인용후에 급격히 무너지기 시작했습니다. 

헌재 9인 임명이 시급합니다.

윤석열 탄핵 인용 시간이 지체되면 안됩니다.

댓글 9 / 1 페이지

음악매거진편집좀님의 댓글

작성자 음악매거진편집좀 (211.♡.188.160)
작성일 어제 17:52
원외정당 듣고 있나요?
45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사진친구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사진친구 (112.♡.160.114)
작성일 어제 17:54
박지원의원님은 찐이네요
23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우주난민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우주난민 (160.♡.37.55)
작성일 어제 17:55
헌정회 놈들 지들이 원로라면 계엄 달일 젤 먼저 국회로 달려가서 시민들과 함께 했어야죠

아몬드사탕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아몬드사탕 (210.♡.100.108)
작성일 어제 18:02
김대중 대통령 비서실장..
그 자부심 멋집니다.
후진 대통령따리들 보다 훨씬 훌륭한 일 하신거죠. 사실.
57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디카페인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디카페인 (118.♡.185.214)
작성일 어제 18:02
궁금한게
저들이 주장하는게 탄핵 시키고
거국내각 가자는건가요?
그러면 윤수괴가 싫어할텐데요
탄핵전 개헌해서 윤수괴 살려두자는건지
81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diynbetterlife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no_profile diynbetterlife (118.♡.3.8)
작성일 어제 18:15
@디카페인님에게 답글 박지원 의원의 워딩을 그대로 옮기자면
"윤석열, 내란, 외환 수괴 윤석열의 임기를 연장해 주고 모든 것을 피하자는 거예요."라고 합니다.
저도 자세한 건 잘 모르겠습니다만, 개헌/거국내각은 안된다!는게 핵심인 것 같습니다.
63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제발좀님의 댓글

작성자 제발좀 (211.♡.133.107)
작성일 어제 18:06
국민들도 원하지 않는걸 5~6선 다 해먹고 또 국민들에게 해달라고 떼지어 나왔군요.
개헌하자고 할땐 하지않더니 적어도 미래세대들이 중심이 되어서 다음 대통령하고 할테니 석열이나 빨리 감옥 넣어달라고 서명하세요.
38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고니아빠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고니아빠 (112.♡.198.77)
작성일 어제 18:17
이 정도면 영감님 다음 총선도 나오이소 ~~!
120 랜덤 럭키포인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KarlMarx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KarlMarx (210.♡.220.229)
작성일 어제 18:24
처음에는 긴가민가했습니다. 김대중 대통령의 비서실장을 지냈다는 것을 단순히 자신의 정치적 자산 정도로 생각한 것이 아닌지 말입니다. 물론 이 분도 과오가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윤모씨와 그 내란 세력처럼 완전히 상식을 벗어난 종류의 자들이 아니라면, 공과를 형량하여 사람을 판단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분은 노회한 면도 있고 현실 정치를 하는 사람이지만, 김대중 대통령에 대한 충심과 역사의 거대한 갈림길 앞에서 얕은 야욕으로 국민을 배반하지 않으려는 진심은 이 정도면 나름 인정할 만한 것 같습니다.
쓰기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