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전을 기획중인듯 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 사장 남천동, 스픽스 보고 잠을 자려고 하는 도중에 문득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스픽스에서 현 상황의 심각성을 이야기 하던데...
전 이것들이 내전을 기획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코로나때 한 장면이 스쳐지나갑니다.
전ㄱㅎ이 코로나를 일부러 퍼트렸던 그 장면이요.
그때 코로나 잘 막다가, 전ㄱㅎ이 광화문 집회 한번 하는 바람에 전국토로 코로나 다 퍼졌습니다. 이건 통계적으로 나와있는 사실이에요.
얘네들 그때 집회에서 음식 싸와서 다 나눠먹는 짓 했거든요. 아주 고의적으로 퍼트린 거에요.
그 한방으로 인해서 문정부 힘이 다 빠졌습니다. 이게 이 정권 탄생에 결코 적지않은 기여를 했어요.
근데
지금 극우세력들 유튜버들까지 다 합방할 정도로 총집결이랍니다.
남태령, 한국은행, 청주공항, 사드, 원전....
미리 알려져서 실패한 것들 다 실패하면,
광화문에서 자기들이 모을수 있는 사람들 가지고 소요사태 일으킬 수도 있다는겁니다.
자기들이 동원할수 있는, 소위 정치적으로 자기편인 사람들한테도 죽을지도 모르는 전염병 퍼트리는 인간들입니다.
한판 뒤집기 모드로 들어갔고, 지금 한방이 터지기만 가디리는 중인거 같아요.
터지면 최소는 윤석열이 버리고 한덕수 대권으로 미는거고, 최대는 한덕수가 계엄선포하고 국회 무력화 하는 것까지도 고려해야 한다고 봅니다.
결국엔 저쪽세력이 필요한건 무력충돌인데, 이게 발생하는 순간 내전의 형태로 포지셔닝하고 어거지로 당위성 확보하겠다는거 아닙니까?
전 이것들이 내전까지도 불사하려고 할거라는, 최소한 기획단계에서는 반드시 고려하고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가정해야만이, 지금 저쪽이 돌아가는 판을 합리화 할수 있을거 같아요.
내일 있을거라는 SNS 담화, 김용현 대리인단 기자회견이 트리거가 아닐까 싶네요.
정말 제 머릿속에 이게 다 그냥 제가 미친것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하...
미스란디르님의 댓글의 댓글
미소의폭탄님의 댓글
그렇게 되면 내란의 힘은 정말로 소멸이고
그 테러랑 내전을 기획한 인간들은 정말로 다 죽습니다.
미스란디르님의 댓글의 댓글
트라팔가야님의 댓글
"미국은 시리아(IS)에 개입하다가 트럼프 때 무작정 철군했는데, 말들이 많네-"
길벗님의 댓글
걱정이 많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