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野의원 "경찰, 공수처 공문 법적결함 있어 따르기어렵다는 입장"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06 11:41
본문
https://www.yna.co.kr/view/AKR20250106071300004?input=1195m
결국 또 며칠 법적 주체 조율가지고 허비하겠네요.
민주당은 공수처는 내란공범으로 간주하고 조치해야합니다.
빨리 경찰로 사건 이첩하도록 압박하고 경찰이 주체가 되서 나서도록 가르마 타줘야합니다.
댓글 15
/ 1 페이지
Ellie380님의 댓글
오동운.. 이자도 수사해야겠네요... 특검밖에는 답이 없네요... 정말 열통터져서..
파키케팔로님의 댓글
걍 간단하게 현장에선 경찰 하자는대로 냅두고 경찰이 알아서 길 터주면 공수처 들어가서 미란다 고지하고 포승줄에 엮어서 데리고 나오면 되는데.. 이게 공문 와리가리 할 사안인가 싶어요.
끼융끼융님의 댓글
공수처에서 언플할려고 일부러 저런것 같네요. 시간도 끌만큼 끌었고, 경찰한테 떠넘기는 제스쳐도 취했구요. 한패라고 욕먹는거보다는 무능하다고 욕먹는게 나을테구, 지금도 굥측이랑 공수처장이랑은 긴밀히 연락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시니7님의 댓글의 댓글
@끼융끼융님에게 답글
연락하고 있는거 같지는 않은게 저번에 검은차량타고 도망가려고 했던거 보면
공수처가 알아서 진행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따위 공손한 체포라고 꼭 집어서 언급했던걸로 보입니다.
공수처가 알아서 진행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따위 공손한 체포라고 꼭 집어서 언급했던걸로 보입니다.
superpop님의 댓글
저는 경찰도 다 한통속이라 봅니다. 서루 미루면서 책임 회피하고 시간끄는거죠.
이 나라는 지금 선장없는 배나 마찬가지죠.
이 나라는 지금 선장없는 배나 마찬가지죠.
박스엔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