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트럼프 2기 '주한 미국대사'에 한국계 여성 오를까…미셸 박 스틸 거론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06 17:29
본문
한국계 미셸 박 스틸(한국명 박은주·69) 전 미국 연방 하원의원이 트럼프 2기 행정부의 주한미국대사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미국 보수 매체 뉴스맥스에 따르면 마이크 존슨 연방 하원의원장(루이지애나·공화당)은 지난 27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에게 박 의원을 한국 대사로 지명해달라고 비공개 요청했다. 존슨 하원의원장은 대표적인 ‘트럼프 충성파’다.
-------------------------
안좋은 소식이네요.
미셸 스틸은 이승만을 우상화한 그 영화를 미의회에서 상영하는데 주도적 역할을 한 사람입니다.
이번 하원의원 선거에서 떨어졌는데 이렇게 다시 나타나네요.
댓글 10
/ 1 페이지
우주난민님의 댓글
찾아보니 2세도 아니고 1955-75까지 학창시절을 한국에서 보낸 1세대네요... 그냥 태극기 부대라고 봐야 할듯요...
읍읍님의 댓글
뭘 기대하겠나요. 트럼프 자체기 윤이랑 다를게 없는 인물인데..여기 다모앙서도 트럼프 공개 지지하는 분들 몇몇 보였죠, 가짜뉴스들까지 더러 믿어가면서... 그분들 어떻게 생각 하려나 모르겠습니다.
고약상자님의 댓글
뉴스맥스라는 듣보잡 언론사가 비공개 정보를 기가 막히게 알아내서 보도한 것이라고 기사에 씌여있네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미국에도 기레기들 많습니다. 잘 걸러 보셔야 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미국에도 기레기들 많습니다. 잘 걸러 보셔야 합니다.
명탐정코란님의 댓글
망했군요...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