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증인 유동규 "왜 째려보냐" 고성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07 17:55
본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7일 대장동·위례신도시 비리 의혹과 성남FC 후원금 사건 재판에 출석했다. 새해 들어 첫 재판 출석이다.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은 이 대표를 향해 "왜 째려보느냐"며 고성을 지르기도 했다.
[.....]
이날 재판에선 유 전 본부장에 대한 정진상 전 민주당 정무조정실장 측의 반대신문이 진행됐다. 유 전 본부장은 "(정 전 실장 측) 변호인이 꼬리를 잘라서 '유동규 네가 다 한 거고, 대장동도 김만배(화천대유 대주주)랑 네가 다 한 거잖아' 이렇게 몰고 가려는 거 아니냐"며 언성을 높였다. 이 대표를 향해선 "있는 그대로 얘기하는데 왜 째려보느냐"며 고성을 질렀다. 이 대표는 고개를 숙인 채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이재명이라면 대한민국에 안 무서워하는 사람이 어딨냐"며 유 전 본부장의 고성이 이어지자, 재판장은 "피고인들도 증인과 눈싸움하지 말라"며 중재에 나서다 휴정을 선언했다.
이 대표 측 변호인은 재판 재개 후 "증인이 불편하다면 변론을 분리하거나 기일 외 증인신문을 해서 피고인 출정이 없게 해달라"면서 "인격 모독적 소리를 들어 너무 부당하다"고 말했다. 유 전 본부장은 그러나 이 대표 없이는 증언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했다.
=============================================
저거 지가 잘못해서 짓는거죠
댓글 15
/ 1 페이지
DdongleK님의 댓글
보통 저런건 개쫄린다는 겁니다
이재명 대표 있을때만 하겠다는건 이런짓 하고싶어서죠 끝없는 시비... 악담..
이재명 대표 있을때만 하겠다는건 이런짓 하고싶어서죠 끝없는 시비... 악담..
블루밍턴님의 댓글
유동규는 명태균만도 못하군요. 거짓말이라도 큰소리 낼꺼면, 검새들처럼 짜깁기 녹취록 파일이라도 만들어 두던지요.
와우틀즈님의 댓글
내란수괴 못잡아서 다들 그짓따라하네요.
갑갑한 현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