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력 지원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전우용 선생님의 '교활하게 생존해 온 '국민의 힘'의 역사! (강추)' 동영상이 내부 커뮤니티에 게시가 됐는데 아래와 같은 반박 댓글이 게재됐어요. 2찍이 간교하게 속이고 있다는 느낌이 있지만, 조목조목 반박을 하지를 못하겠네요. 화력 지원 부탁드립니다.
한결같죠. 국힘은 과거 독재, 부정, 부패, 친일의 역사를 계승하는 정당이기 때문에 무조건 뽑으면 안된다. 이것만 계속 강조하는 거. 그래서 민주당 열성 지지자들 보면 그냥 보수정당이라고 하는 국힘은 악마화 되어 있어서 이유없이 그냥 안 뽑는게 당연한 것처럼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생 안 뽑아본 사람도 아주 많아요. 그렇게 교육받았으니까. 집안 어른, 선생님, 학교 선배들에게. 적어도 정치를 논하려면 정책을 놓고 각각의 정당이 내놓은 정책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 것인지를 놓고 의논해야 하는데 계속 과거를 들먹이면서 비난해서 세뇌에만 집중합니다.
지지자들한테 물어보면 정치사 잘 알지도 못해요. 그냥 무조건 그 정당 욕만 하죠.
살아움직이는게 정치 아닙니까?
국민의힘 역사요? 국민의힘은 신한국당과 민주당이 합쳐져서 만들어진 당입니다. 민주당이 국민의힘 뿌리예요. 김대중이 나가서 새정치 국민회의 만들고 뭐 나중에 우리가 민주당이다! 주장하는 것 뿐이지. 찐 민주당은 국힘 속에 있습니다. 여기가 정통이에요.
박정희? 경상도, 전라도에서 엄청나게 밀어줘서 당선된 대통령이죠. 전라도에서 박정희 얼마나 밀어줬습니까. 김대중 나오면서 완전 상황이 바뀐거지.
민주화의 성지? 부산과 마산이죠. 부마항쟁으로 박정희 독재를 겨우 끝냈습니다. 목숨걸고 민주화 운동한 경상도.
국힘의 뿌리.. 김영삼을 빼놓을 수 있나요? 김영삼이 하나회 해체하고 그 5.18 때 죄지은 군부들 다 사법처리 했죠. 그리고 사면도 시켜줬습니다. 김대중이 대통령 공약으로 전두환과 노태우 사면을 들고 나왔거든요. 박정희 아래 최고 권력자 중 하나였던 김종필이랑 손 잡고요.
정당이라는게 정치인으로 인해서 수없이 쪼개지고 합치고 사라지고 생기고 하는 건데 도대체 지금의 국힘을 두고 어디까지 끌어오고 싶은 겁니까? 이준석이 왜 광주가서 묘비를 닦겠어요? 그냥 영원히 군부 독재, 친일, 부정, 부패 이미지 씌워서 저 정당을 못 뽑게 하려는 세력들이 많으니 어떻게든 저걸 돌파해야 한다는 생각이 당연히 보수정당 대표들에게 생기는 겁니다. 바보같이 이준석을 날려서 문제지만.
가짜 민주당보고 그만 민주당 민주당 하세요. 진짜 민주당은 국힘이 되었습니다.
안녕클리앙님의 댓글
그럼 당명을 민주당이라고 하지 왜 국민의힘이라고 하나요
박정희 16년 독재했으니 북한 김일성하고 똑같은 놈이다 라고 긁어보세요
츄하이하이볼님의 댓글
빅버그님의 댓글의 댓글
박정희: 암살(총격으로 사망)
전두환: 내란죄 사형 선고(사면)
노태우: 내란죄 사형 선고(사면)
이명박: 구속, 징역형 선고
박근혜: 탄핵, 징역형 선고
국힘 국회의원도 수준이 똑같으니 부끄러워 할 일이 아니지요..
다시는 한국에 나타나면 안되는 정당!!
양념토끼님의 댓글
전라도와 경상도 등 농촌지역에서 밀어준 건 정치적 의식이 부족하기도 했고 당시 다까끼가 반공을 들고 나왔기 때문이죠. 그리고 그땐 지역감정이 없었어요. 그리고 그 이후 다까끼는 인생 자체가 배신이었던 걸 다시 보여줍니다. 영남쪽만 발전역량 쏟아붓고 호남은 외면. 그리고 다까끼가 얼마나 더러운 인간이었는지 보여준 게 바로 부마항쟁이고요.
김영삼이 잘한 것도 있지만 3당 야합의 과가 있고 반노동, 신자유주의 첨병 역할 하다가 IMF로 나라 거덜낸 것도 사실.
결국 반민주 군부세력 민정당이 주도로 한 3당 야합에서 시작한 민자당부터는 보수우파란 건 헛소리입니다. 그냥 이익집단이요.
저인간은 보수, 진보 개념부터 다시 잡고 오라고 하세요.
diynbetterlife님의 댓글
이준석이 보수의 희망입니까? 이준석이 12.3 친위쿠데타 날 국회앞에서 쑈할때 했던 말 돌려주고 싶습니다 "시끄러 임마"
크리안님의 댓글
"2찍이네" 하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