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차 변론 헌법재판소 풀영상은 없나요?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소한정의 58.♡.150.29
작성일 2025.01.16 21:51
660 조회
1 추천

본문

오늘 2차 변론 헌재 풀영상은 없을까요? 유튜브 찾아보는데 쉽지 않네요.


혹시 아시는 분은 가르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잘 정리된 유튜브라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0 / 1 페이지

사소한정의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사소한정의 (58.♡.150.29)
작성일 어제 21:53
@비만관리해요님에게 답글 크~ 이렇게 빨리 감사합니다!!

이제는작가님의 댓글

작성자 이제는작가 (221.♡.202.179)
작성일 어제 21:57
JTV 보다는 오마이tv가 낫습니다
https://m.youtube.com/@OhmynewsTV
뉴스2025 목록 보세요

사소한정의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사소한정의 (58.♡.150.29)
작성일 어제 21:58
@이제는작가님에게 답글 네~ 감사합니다! 비교해서 보겠습니다

miumiu1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miumiu1 (124.♡.241.122)
작성일 어제 22:10
기일은 일단 8차까지 2월 13일 까지 정해졌습니다. 8차로 끝나길~~  증인 김용현 심문은 2월6일 오후 2시입니다. 출석한다면 팝콘각입니다.

Stanure님의 댓글

작성자 Stanure (211.♡.8.25)
작성일 어제 22:21
https://www.youtube.com/watch?v=OylZmDlT_II

전 서울신문으로 보고 있습니다.

1:12:55 부분 윤석열 측 변호인 ㅋ :
"이 '탄핵'은 국가를 갔다가 국헌을 문란하게 하고 국가에 피해를 입히려는 그런 '탄핵'이 절대 아니었습니다."

사소한정의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사소한정의 (58.♡.150.29)
작성일 어제 22:50
@BetaMAXX님에게 답글 댓글들을 보니 저는 저 생각을 더 굳히게 되었습니다. 불의에 대한 저항과 제가 예로 든 사례들은 분명히 다르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아니면 내 편의 행동에 대해서는 그 어떤 지적도 감수하지 못한다면 저쪽이랑 다를게 뭔가요.

BetaMAXX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BetaMAXX (210.♡.253.245)
작성일 어제 23:20
@사소한정의님에게 답글 본인의 말을 돌려주면 그만이죠ㅋ

'좀 적당히 좀 합시다'

정치적 올바름을 마치 기계적 중립으로 보는 거 같다는 생각은 안 듭니까?ㅋ

'댓글들을 보니 저는 저 생각을 더 굳히게 되었습니다'

이거 윤석열 MK.2입니까?국민들 반응 보고 내 생각대로 가겠다 이런 거요?ㅋ
여기 분들은 진보와 거리가 먼 분들이 대다순데 진보의 가치 운운하고 자기 잣대로 이래라 저래라 이러는게 안쓰럽다는 겁니다..

거기에 자중하지 않으면 일베나 다를 바  없다라ㅋ님은 일베에 대해 착각하신 거 같은데 자중의 문제가 아니라 쓰레기통의 문제라는 겁니다.

일베와 다를 바 없다?흔한 일베충들의 레파토리여서 웃기지도 않거니와 일베가 욕먹는게 자중의 문제가 아닌 애초에 일베란 사이트의 문제라는 건 간파하지 못한 겁니다.

그렇게 수간 강간모의 범죄 나체인증 고인모독 등 온갖 범죄가 판치고 사회적 물의가 판을 치던 일베가 애초에 디시에서 짤린 인간 폐기물들의 글을 업로드 및 백업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사이트라는 걸 간파했다면 정화니 일베나 다를 바 없다니 그런 소리 안 나오죠..

그래서 제가 참 안쓰럽다고 봅니다ㅋ
도대체 어떤 사고 회로를 거쳐야 이런 결론에 이를 수 있는 겁니까?ㅋ

사소한정의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사소한정의 (58.♡.150.29)
작성일 어제 23:51
@BetaMAXX님에게 답글 1. 임영웅이 보수를 지지한다 한들 그에게 노선을 밝히라고 할 필요가 있습니까? 그게 아이유를 CIA에게 신고하는 저쪽과 다른게 뭡니까? 연예인도 결국 사인에 불과한데, 네가 누구편인지 밝히라고 하는 것은 불필요합니다. 뭐 아이고 임영웅 돈 되니깐 저쪽 지지하네 알만하다~ 이런식으로 생각은 할 수 있겠지만, 너 누구를 지지하는거야 당장 똑바로 밝혀- 이게 무슨 사상검증입니까.
2. 충암고는 교명을 바꿔야 한다. - 충암고 출신들이 이번 군사쿠데타에서 큰 역할들을 한 것은 분명하고 충암고도 분명 이에 대해 부끄러울 겁니다. 그런데 지금 충암고를 다니고 있는 학생들이 연관도 없는 졸업생 일부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졸업생 중 대통령이 나오고 하면 자랑스러운 동문 플랭카드 정도 달 수 있겠죠. 아 동네 이장만 선출되어도 플랭카드 다는데 거기에 큰 의미를 부여해서 너희는 쿠데타 참여 졸업생이 있으니 반성해야돼 이런 비판은 지나치다는 겁니다.
차라리 육사는 그렇게 비난이 가능합니다. 나라를 수호하는 특수목적교이고 국가적 혜택을 보고 졸업하여 각종 특혜를 보고 있는데 계속해서 군부대내에서 카르텔을 형성하고 여러번 쿠데타에 참여한 전적이 있으니 이를 개선하기 위한 변화가 분명히 제도적으로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3. 지하철에 일본 문학이 일장기와 함께 있으니 이는 잘 못된 것이다. - 저도 일본이 정치적으로 믿을 수 없고 항상 경계해야 하는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문학은 문학이고 정치는 정치입니다. 이를 떼어놓고 생각해야죠. 일본 애니메이션, 만화를 보고 자라난 사람들이 정치적 친일이 되는 것은 아니지 않습니까? 그리고 일본 애니메이션 틀었다고 방송사가 친일 방송사는 아닌 것 처럼 말이죠.

이러한 견해를 밝히며 워딩이 좀 쎄서 받아들이시는 데 오해가 있을 수 있지만, 저는 다모앙이라면 무조건적인 혐오보다는 이성적이고 한편으로는 포용적이며 다양한 견해도 받아들일 수 있는 열린 마음을 지향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드린 말씀입니다.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