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 폭도들 보도하는 언론(mbc)의 워딩에 심히 유감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아침에 mbc를 통해 폭도들에 관한 속보와 정치인싸를 챙겨봤는데,
폭도들의 난동과 현 상황을 놓고 김성훈 변호사(이 분, 말씀 참 좋더군요. 무척 인상적이었습니다)와 함께 작금의 사태에 관해 정리해 나가는데,
mbc아니운서는 몇 번이고 거듭, 지금의 사태는 정치의 '양극화' 때문에 생겨난 일이라는 것을 강조하더군요.
대체 지금 백색테러분자들의 폭동이 왜 양극화 때문인지요??
정치라는 것은 양쪽으로 나뉠 수 밖에 없는 것이고, 서로 다른 입장을 토론과 경쟁을 통해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민주공화정의 기본적인 사명일텐데, 어떻게 지금의 모습을 분석하면서 '양극화'라는 말을 쓸 수 있는 것인지 심각히 유감스럽게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정치인싸 프로그램을 보는데,
국힘쪽 패널들인 윤희석 대변인 등은 윤석열의 구속영장 발부에 대해 말하면서, 이재명 대표에 대한 사법판단의 형평성이 문제될 수 밖에 없다는 얘기를 하는 겁니다.
아니, 이대표 재판의 정당성은 둘째치고, 이대표가 수사에 불응하기라도 했나요 체포를 거부하기라도 했나요. 윤석열이는 5차례의 소환에도 불응하고 체포도 거부하여서 부득불 구속영장까지 나온 것 아닙니까? 그런데 여기서 이재명 대표가 왜 나오는 것이죠? 그런 말도 안되는 억지를 부리고 있는데, 왜 사회자나 진보 패널들은 이런 워딩에 가만히 있는 것일까요. 지금 여기서 이재명 대표가 왜 나오냐고 강하게 성토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 쯧쯧, 어리석은 자들. 하고 넘어갈 수도 있겠지만, 이런 작은 일에서 민주당과 이재명 대표에 대한 악마화가 비롯되는 것이라 여겨져서 심히 유감스러웠습니다. 민주당 스피커들은 공개적인 자리에서, 더욱 강하게 선을 그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puNk님의 댓글의 댓글
고스트스테이션님의 댓글
마법사님의 댓글
puNk님의 댓글의 댓글
https://www.youtube.com/live/c7VqtAVMyng?si=kAGFGN8q7QjnkH5E
푸르른날엔님의 댓글
주차위반한 운전자하고 동일하게 법률 위반했으니 구속 수사 받아야 합니까?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릴 하고 자빠졌대요?
puNk님의 댓글의 댓글
이런 말도 안되는 논리에 대해 민주당 패널은 좀더 적극적으로 싸워 주셔야지요....
레오야사랑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