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무료 변론 ㅋㅋㅋ
페이지 정보
본문
"황교안이 요즘 물 만났습니다. 자기가 변호사 자격증이 있으니까 (119 폭도들) 체포된 사람들 면회하고 있다는데요. 무료변론을 제공하겠다고 (공언)했단 말예요.
근데 요즘 뭐하는지 아세요?
모금하고 있어요.
공짜로는 못 해주는거지."
..........................
김용현 변호인·황교안 등 '폭동 체포자' 내세워 "후원금 달라"
JTBC | 2025.01.20
"법원 폭동 사태를 부추긴 극우 유튜버들은 이 과정에서 막대한 후원금을 챙겼습니다. 이번엔 체포된 극렬 지지자들을 도와주자며 또다시 후원금을 거둬들이고 있습니다. 이 후원금이 과연 제대로 쓰이는 건지 확인이 필요하단 지적입니다.
[이하상/김용현 전 장관 변호인 (어제) : 싸우다가 연행된 청년들이 있는데 우리들이 도와주지 않으면 청년들이 앞으로 또 싸우겠습니까?]
서부지법 폭동 사태로 86명이 연행당하자 한 극우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공지입니다.
체포된 사람들을 도와야 한다며 후원금을 보내 달라고 썼습니다.
계좌번호도 함께 올렸습니다.
계좌번호를 찾아봤더니 지난해 4월 총선에서 여당이 참패한 뒤,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하며 모금을 받던 단체였습니다.
이들은 변호인 배정 상황을 수시로 올리며 후원 계좌번호를 함께 홍보했습니다.
[이하상/김용현 전 장관 변호인 (어제) : 변론하신 분에게는 적절한 보상이 가게 이렇게 조치를 한 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정선거 음모론'을 제기해 온 황교안 전 총리도 나섰습니다.
"대통령을 지키려다 체포된 사람들을 면회하고 있다"며 "무료 변론을 제공하겠다"고 소셜미디어에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다른 변호사를 모집할 비용이 필요하다고 후원금을 요청했습니다.
변호사 자격이 정지된 강용석 씨도 똑같은 주장을 담은 영상과 함께 후원금 계좌를 올렸습니다.
본인은 변호를 할 수 없지만 다른 변호사들에게 부탁할 테니 지원해 달라는 겁니다."
...........................
내란 동조범들이네요.
다 처벌해야 합니다.
(내란을 팔아 돈을 벌다니, 장사꾼을 넘어 범죄자들입니다.)
부릎뜨니숲이어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