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광훈 목사님 천사미소"…판사실 침입 전도사 체포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22 15:51
본문
서부지법 침입 사태 당시 판사실 출입문을 부수고 들어간 40대 남성이 긴급체포됐다. 이 남성은 사건 직후 영상 화면을 통해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와 관련있는 인물로 알려졌는데, 실제로 2020년 사랑제일교회 명도집행 과정에서 저항하다 구속된 전력도 있는 인물로 확인됐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21일 40대 남성 A씨를 영상 자료 등을 특정해 긴급체포하고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이 남성은 18일 밤 있었던 서울 서부지방법원 침입 사태 당시 7층 판사실 출입문을 부수고 들어간 것이 당시 영상에 잡혀 신원이 특정됐다.
당시 촬영된 영상을 보면 A씨는 7층 사무실 안까지 들어가 “여기 없어요”라고 말하며 일행들과 현장을 수색하듯 돌아다닌다. “발로 차면 된다”며 폭력 행위를 종용하는 말도 이어간다.
[....]
A씨는 전광훈 목사 추종자로, 5년 전 사랑제일교회 명도집행 거부 사태 당시 화염병 등을 동원해 경찰에 저항하다 구속된 전력도 있다. A씨 유튜브 채널엔 “전광훈 목사님 천사의 미소” 등 전 목사 찬양조의 제목을 단 관련 영상들이 여럿 등록돼 있다.
===============================
아...속이 않좋아지네요..
62명
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12
/ 1 페이지
레오야사랑해님의 댓글
"실제로 2020년 사랑제일교회 명도집행 과정에서 저항하다 구속된 전력도 있는 인물로 확인됐다."
제대로 처벌은 받았을까요???
제대로 처벌은 받았을까요???
AUTOEXEC님의 댓글
빤스목사 포함 러브젤교회 다니면 그토록 가고 싶어하는 천당으로 빨리 가주시길 바랍니다.
네로우24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