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민주당의 국민을 위한 행동에 동참하지 않으면서 다양화를 이야기하면 다 수박이라고 봅니다.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5.01.25 05:49
본문
정치인은 기본적으로 현 국정상황에 대한 인식을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벌어지고 있는 우리나라의 상황이 독재옹호세력들의 공세로부터 헌법을 수호하고 민주주의를 지키려는 것이고,
그 움직임의 선봉에 있는 것이 민주당과 조국혁신당이며 또한 다른 야당들도 다 동참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정국에서 갑자기 뜬금없는 민주당의 일극화나 다양성 부재를 이야기한다는 것은 현재 한국의 상황에는 관심이 하나도 없고,
오로지 민주당내의 권력싸움에만 관심이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국민이 이걸 모를꺼라고 생각하는게 참 웃기네요)
근자에 보아하니 민주당에 메타인지능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네요...
그런 사람들은 정치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민주당에서 국민들의 뜻을 받들어 정치 계속 하고 싶으면 박범계 의원 처럼 과거 행적을 지울 만큼 그냥 같이 뛰는게 더 낫습니다.
85명
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5
/ 1 페이지
댈러스베이징님의 댓글
공감합니다. 우리는 이미 뼈저리게 경험했습니다.
수박은 보이는 즉시 추방입니다. 암과 같습니다.
수박은 보이는 즉시 추방입니다. 암과 같습니다.
두우비님의 댓글
현재의 민주당은 역대 최강이고 당원도 가장 신념이 확실하고 일치된 의견을 보이고 있습니다.
각종 정보도 정확하게 유통되고 있고요. 수박이 이를 깨려하면 그들이 자멸할 뿐 입니다.
각종 정보도 정확하게 유통되고 있고요. 수박이 이를 깨려하면 그들이 자멸할 뿐 입니다.
당구100님의 댓글
저들 시커먼 속내를 다 알아서.
알량한 권력/이권에
양심도 팔아먹고
신념도 팔아먹고
당과 당원도 팔아먹는 놈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