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GPU를 사용한 프레임 뻥튀기 작동시 레이턴시.jpg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외선이 125.♡.200.106
작성일 2025.01.27 17:57
1,588 조회
5 추천

본문

RTX 4060을 LSFG에 할당하고 RTX 4090을 메인으로 돌렸을때 지연 시간입니다.


엄청 나군요.

5추천인 목록보기
댓글 3 / 1 페이지

위즈덤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위즈덤 (180.♡.164.192)
작성일 01.27 18:25
무슨 말인가 궁금해서 물어봤습니다.
그래도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

이 그래프는 Cyberpunk 2077 게임에서 평균 **End-to-End 지연 시간(레이턴시)**를 보여줍니다. 지연 시간은 낮을수록 더 좋은 성능을 의미하며, 다양한 렌더링 기술과 GPU 설정에 따른 변화를 비교한 것입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Baseline (기본 설정)

지연 시간: 41.71ms 어떠한 추가 기술도 사용하지 않은 기본 설정으로 가장 낮은 지연 시간을 기록합니다.

DLSS 3

지연 시간: 62.33ms NVIDIA의 DLSS 3(DLSS 프레임 생성)을 활성화한 경우입니다. 프레임 생성 기술은 성능을 높일 수 있지만 지연 시간이 증가합니다.

LSFG 2 및 LSFG 3

LSFG 2: 73.82ms LSFG 3: 64.64ms LSFG는 렌더링 및 프레임 생성 기술로, 버전 3이 버전 2보다 지연 시간이 더 낮습니다.

Dual GPU (듀얼 GPU)

LSFG 2 + Dual GPU: 53.14ms LSFG 3 + Dual GPU: 52.72ms 듀얼 GPU 설정은 RTX 4090(게임 전용)과 RTX 4060(프레임 생성 전용)을 함께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이는 LSFG 기술 단독 사용보다 지연 시간이 크게 줄어드는 것을 보여줍니다.

결론:

DLSS 3는 성능을 개선하지만 지연 시간이 증가합니다. LSFG 3가 LSFG 2보다 개선된 지연 시간을 제공하며, 듀얼 GPU 설정이 추가적으로 지연 시간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고성능과 낮은 지연 시간을 균형 있게 유지하려면 듀얼 GPU와 LSFG 3 조합이 유리합니다.

셀빅아이님의 댓글

작성자 셀빅아이 (125.♡.200.218)
작성일 01.27 18:29
저정도 지연시간이면 보통 일반인은 못느끼지 않으려나요?

외선이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외선이 (125.♡.200.106)
작성일 01.27 18:30
@셀빅아이님에게 답글 그렇지요.ㅎㅎ
홈으로 전체메뉴 마이메뉴 새글/새댓글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