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중 교통사고 (3) 다리가 안구부러지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후.. 여행 마지막에 이게 무슨 일인가 싶네요..
마나님은 정형외과에서 물리치료 받고 반깁스(?) 같은걸 부착했는데.. 움직이는것도 불편하고 결정적으로 제대로 앉지를 못하네요.. 결국 제가 갖고 온 무릎 보호대를 대신 차고 최대한 움직이지 않고 있는데... 최소한 2주 이상은 물리치료를 받아야 한다니...
제 경우 원래 수술한 무릎이 문제여서 외부 이동할땐 늘 무릎보호대를 착용하고 다니고.. 오늘 교통사고 났을때도 차고 있어서 그런지 별다른 통증같은건 못느꼈네요. 사실 그때는 교통사고를 눈앞에서 목격했다는 충격과 마나님이 다쳤다는 생각때문에 몰랐는데...
저녁때되니 수술한 무릎이 부어오르더니 마치 무릎에 뭐가 찬것처럼 거북한 느낌 (예전에 물이 찼던것과 비슷) 에 제대로 구부러지지도 않네요..
게다가 마나님은 저녁때가 되니 인대가 늘어난쪽 외에도 다른 부위들이 아프다고 하고...
내일 비행기타기전에 마나님은 한번더 물리치료 받으러 갈것 같은데 그때까지 제 다리가 낫지 않는다면 버스공제쪽에 문의해보고 저도 진료를 받아보던가 해야겠네요.. (설마 하루지났다고.. 이전에 다쳤던 다리였다고 처리 안되는건 아니게겠죠???)
오늘 하루를 완전히 망쳐버리고.... 호텔에서 서로 다리때문에 아퍼서 끙끙거리고 파스 붙히고 있다보니.. 내일 어떻게 집에 잘 갈수 있을지 걱정이 앞서네요.. (캐리에어 개인 짐까지 있는데 둘다 다리가 이모양이니.. ㄷㄷ)
암튼.. 밤새 제 다리라도 낫길 바라면서 얼른 집에 가고 싶은 마음 뿐이네요.. (물론 제 경험이지만 2주간 제주도 돌아다니면서 지금까지 살면서 보아왔던 난폭운전(무개념 운전)보다 더 많이 정말 뭐같이 운전하는사람들을 보네요.. 그런데 그중 대부분은 다 렌트카라는게.... ㄷㄷ)
널닮은너님의 댓글의 댓글
널닮은너님의 댓글의 댓글
google_9e47xxxx님의 댓글의 댓글
ㅋㅋ
왼쪽 어깨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예전엔 오래 걸어도 잘 걸었는데.....
이젠 몸이 참...
아직도 더 일해야 해서 벌어야 하는데....
널닮은너님의 댓글의 댓글
내일 대인 접수가 가능한지 확인한후 저도 치료를 받아야할듯.. ㄷㄷ
kikki님의 댓글

검사 받아보시고 이상하다 싶으면 MRI도 꼭 받아보세요.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널닮은너님의 댓글의 댓글
kikki님의 댓글의 댓글
사고.. 정말 무섭습니다.
건강이 큰 재산입니다. 건강 챙기세요 앙님 ㅜ
오렌지반쪽님의 댓글

아무래도 섬이다 보니 케이스들이 많지 않아서 육지보다 전문성이..... 좀.... 그래요.
제주도에 온지 5년이 넘었지만 아직도 렌트카 보면 무섭습니다.
특히나 경차 렌트카는 더 조심해야 해요......
여행오셨는데 봉변을 당하셔서..... 하루 빨리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유니버디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