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핵축하 했다고 별점테러 당하고 폐업 협박 받은 치킨집
초
초록콜라 (211.♡.8.78)
2025년 4월 8일 PM 04:12 · 수정됨(04. 09. 06:06)
조회 7,575 공감 0


더쿠펌 -
https://theqoo.net/hot/3685611432?filter_mode=normal
윤석열 탄핵 파면을 축하한다고 LED 전광판 달았다가
폭도들한테 별점테러 당하고 자담치킨 본사로부터
"사과 현수막 게시"하던지 "폐업"하던지 택1하라고 종용당했다고 합니다.
아니 폭도들로부터 가맹점을 보호하기는 커녕
되려 폐업으로 협박을 하다뇨??
자담치킨 본사가 정말로 폐업으로 가맹점을 협박을 했는지, 사실 여부를 확인하기위해
자담치킨 본사의 공식적 입장 표명을 요구하는 문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 자담치킨 본사 고객센터 링크
댓글 (34)
- 쿄
쿄옹이
25.04.08 · 104.♡.68.24
영업방해로 싹다 고소해야죠 -
감감자타다
25.04.08 · 211.♡.197.194
고객센터 진짜냐고 물어봤어요 -
TTyphoon7
25.04.08 · 118.♡.10.229
본사에서 폐업 협박이라니...
폭도들의 돈도 놓치기 싫든지,
실은 폭도들과 같은 편이든지
의 둘 중 하나인가보군요. -
Ccomputertrouble
25.04.08 · 175.♡.132.87
그냥 브랜드 떼고 장사하심 안되나요? 쳐먹지도 않는 정신명자 2찍들은 참 가지가지 하네요. - 탸
탸무
→ computertrouble
25.04.08 · 1.♡.79.42
'탄핵치킨'으로 개명하시면 -
아아리니아빠
25.04.08 · 114.♡.133.165
자담치킨 본사 고객센터에 항의글 남기고 왔습니다.
범죄자를 처벌하는 것에 환영한다는 전광판이 왜 정치질인지 묻고 왔습니다. -
Jjinnjune
25.04.08 · 118.♡.13.130
자담치킨은 폭도들 한테만 장사할 생각인가 보네요. -
Ddemian
25.04.08 · 211.♡.181.14
자담치킨 들어보지도 못했는데,
옳은 생각에 사과라니요? -
시시월새벽
25.04.08 · 27.♡.242.72
우리 동네에도 있는 치킨집인데
본사가 2찍인가요? 어처구니 없네요
게시판에 물어보고 정말이면 가맹점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동네에서 저 브랜드 치킨 먹을일은 없겠네요 -
JJuneEight
25.04.08 · 58.♡.179.73
자담 치킨 메뉴 일부 괜찮은게 있어서 가끔 먹었는데 바로 out 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