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조계 전체가 들끓고 있습니다.twt
이
이타도리 (118.♡.2.189)
2025년 5월 4일 PM 03:28 · 수정됨(17:53)
조회 8,978 공감 0
https://x.com/minjoo_hongtae/status/1918898891241766929
더 들끓어야 합니다.
사법부내 연판장 돌려야 합니다.
내부적인 자정노력 없으면 사법부는 이대로 망하는건 백퍼 입니다
댓글 (17)
-
밤밤의테라스
25.05.04 · 14.♡.19.189
분한 것은, 3000명 법원 판사들은 "거의" 아닥중이라는 것..... 조희대의 졸개들을 자처하는 거죠... -
Ggentlegeek
→ 밤의테라스
25.05.04 · 211.♡.158.3
니들이 어쩔건데? 이거죠. -
과과객
→ 밤의테라스
25.05.04 · 39.♡.163.182
검사, 법관의 특징이 일반 직장인과 비교 하기 힘들 정도로 윗사람에게 잘못 보이면 출세길은 영원히 막힌다는거죠. 퇴직후 변호사를 해도 애로 사항 꽃피는거구요. -
밤밤의테라스
→ 과객
25.05.04 · 14.♡.19.189
그 부분을 구조적으로 조금이라도 개선시키는 것이 다음 그리고 그 다음 민주정부의 숙제일 듯 합니다. 할일이 참 많네요 -
과과객
→ 밤의테라스
25.05.04 · 39.♡.163.182
예전 이해찬옹 께서 말씀 하신 대로 민주 정부가 20년은 지속 되어야 어느 정도 정리 될 겁니다. 힘든 길이죠. -
가가시나무
→ 과객
25.05.04 · 104.♡.67.248
맞습니다. 반갑네요:)
예전에 제가 쓴 글 일부입니다.
‘이 모든 상황을 감당하려면, 절로 한숨이 나옵니다.
그래서 이재명 정권에서 모두 완성할 수가 없습니다. 최소 3~4번은 민주 정권이 연속되고 지속가능해야 비로서 적어도 근 백년간 뿌리내린 적폐 청산이 가능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민주당은 중도 보수 정당으로 옳고 그름을 판단할 수 있는 보수층을 포용해야 하며,
그런 방향까지 책임지려는 이재명은 우리 시대의 보배입니다‘
https://damoang.net/free/3726282 -
Ttinystory
25.05.04 · 211.♡.36.176
거취고 뭐고 탄핵시켜야죠. 입법부는 얼렁 법을 바꿔 탄핵당해 인용당한 판사, 검사의 변호사 자격을 영구박탈하는 법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
우우리요다이티
25.05.04 · 221.♡.191.31
스스로 자정하지 못한다면 개혁해버려야죠 - 그
그린파파야123
25.05.04 · 115.♡.63.46
향판들 들고 일어나세요.
이번 대법 판결에 판사들이 침묵하는 이유가 밉보이면 지방으로 발령나서 돌아다니는게 싫어서라는 소리를 들었다고 뉴공에서 모 개스트가 말하데요.
중앙조직의 판사들이 그 모양이니 향판들이 들고 일어나야죠. 같이 안망하려면. -
이이타도리
→ 그린파파야123 작성자
25.05.04 · 118.♡.2.189
향판 출신들은 절대로 대법관 못된다는 업계(?) 내부의 전설이 있던데요..ㄷㄷ
어차피 못될거, 이번판에 확 뒤집는것도??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