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에 중력글 올리시는 분 계시는데
포이에마

Lv.1 포이에마 (121.♡.158.48)

2025년 5월 11일 PM 05:11 · 수정됨(05. 26. 19:09)

조회 3,564 공감 0

당시 저는 일베에서 퍼온것도 아니고

인스타에서 가져온 영상 올렸다가 관련 논란있는 거 뒤늦게 알았고


그 당시에 직접 소명해서 SDK님으로부터 관련 문제 해결받았습니다.

(소명 받은 글도 있는데 찾는데 시간 걸릴듯요) 

그 때 다 정리된 문제를 지금 올리는 것 보고 놀랐네요

댓글 (13)

  • 미드나잇

    미드나잇 Lv.1

    25.05.11 · 59.♡.89.128

  • 설중매

    설중매 Lv.1

    25.05.11 · 211.♡.2.238

    해당글은 현재 다모앙 운영정책에 의하면 이용제한 사유에 해당합니다.

    2024. 7. 5. 개정
    분란을 유도하거나 갈등을 조장하는 행위 (분란유도/갈등조장)
    회원을 기만하는 행위 (회원기만)
    불법정보, 불법촬영물을 공유하는 등 현행법에 위배되는 행위 (위법행위)
  • 주색말고잡기

    주색말고잡기 Lv.1

    25.05.11 · 14.♡.74.148

    윗 분들 마녀사냥도 아니고 따라다니면서 좀 심하네요.
    계속 따라다니면서 빈 댓글 다는 것도 규정 위반일겁니다.
  • 설중매

    설중매 Lv.1 → 주색말고잡기

    25.05.11 · 211.♡.2.238

    제가 포이에마님 글에 계속 따라다니면서 빈댓글을 단 적이 없는데요.
  • 미드나잇

    미드나잇 Lv.1 → 주색말고잡기

    25.05.11 · 59.♡.89.128

    허위사실 유포하지 마시죠?
    포이에마님 글에 빈댓글은 이번이 처음이고 따라다니며 빈댓글 단 적 없습니다.
    그리고 지나친 빈댓글만 아니면 빈댓글은 규정 위반이 아닙니다.
  • 설중매

    설중매 Lv.1 → 미드나잇

    25.05.11 · 211.♡.2.238

  • 미드나잇

    미드나잇 Lv.1 → 미드나잇

    25.05.11 · 59.♡.89.128

    또한, 빈댓글은 다모앙의 정식 기능으로, 회원님들의 의사 표현 수단으로 개발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몇몇 회원님들이 오해하시는 것처럼 빈댓글을 5~6회 정도 사용하는 것은 이용방해 행위에 해당되지 않으나, 앞서 언급한 기준(단시간 내, 단수의 회원이, 지나치게, 반복적으로)을 벗어나 사적으로 악용할 경우 이용제한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damoang.net/free/3363985
  • 미드나잇

    미드나잇 Lv.1 → 주색말고잡기

    25.05.12 · 59.♡.89.128

    빈댓글과 저격은 다모앙 공식 기능입니다. - SDK
    https://damoang.net/free/3826485

    https://damoang.net/disciplinelog/1471

    설중매님과 제가 따라다니며 빈댓글 단다고 허위사실 유포 하셨는데, 증빙자료 제시 요청합니다.
    댓글의 두가지 사항 모두가 사실이 아니네요??
  • StarLeo

    StarLeo Lv.1

    25.05.11 · 211.♡.195.57

    이렇게 배워 나가는거지요.
    두세번 반복하지 않으면 되지 않을까요?
  • PWL⠀

    PWL⠀ Lv.1

    25.05.11 · 61.♡.133.154

    펌글에 의견 넣어야 하는거 아시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