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배앓이에 멘탈털리며 보는 모로코 탕헤르, 쉐프샤우엔 사진.jpg
MJLee

Lv.1 MJLee (210.♡.89.227)

2025년 7월 27일 AM 01:59 · 수정됨(07. 29. 08:50)

조회 2,346 공감 0

야간 육아하며 보는 스페인 세비야 사진.jpg > 자유게시판 | 다모앙

이전에 올린 사진.


육아 야간조 전담하여 고됨과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예전 여행 사진 뒤적거리며 위로받는 중입니다.

오늘은 방금까지 대략 3시간 정도 배앓이에 멘탈 털렸습니다.

익숙해질만도 한데 한번 시작되고나면 진짜 진이 다 빠지네요.


그래도 새벽 4시 5시까지 가지 않고 일찍 끝내준 딸래미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ㅠㅠ


오늘은 스페인 시리즈에서 갑자기 급선회해서 모로코로 갑니다.

세비야에서 렌트카 반납 후 버스타고 배타고 모로코까지 갔거든요.


처음에는 항구 도시인 탕헤르에서 하룻밤만 보내고 버스 타고 한참 가서 아주 예쁜 도시 쉐프샤우엔으로 갔습니다.

탕헤르 사진이 너무 적어 쉐프샤우엔과 묶어서 올립니다.

스페인에서 배로 불과 30분 거리인데 너무 분위기가 달라서 신기하기도 하고 이상하기도 하고 뭐 그랬습니다. ㅎ


탕헤르 숙소뷰.


숙소 내부.


탕헤르 시내.


탕헤르 골목길.


탕헤르 부둣가.


해변 골목길.


탕헤르 젊은이들의 성지, HAFA 카페.


탕헤르 야경.


다음날 아침 숙소 옥상뷰.


버스타고 쉐프샤우엔 도착.


숙소 내부.


숙소 옥상뷰.


동네 뒷산 올라가서 일몰 보기.


쉐프샤우엔 야경.


다음 날 쉐프샤우엔, 골목길 돌면서.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9)

  • 귀찮아서 Lv.1

    25.07.27 · 211.♡.140.199

    볼때마다 경탄하며 봅니다. 애기가 배앓이를 했군요 에구 저런... 애기키우는게 보통 일이 아니죠 근데 그때는 몸은 고되지만 인생에서 제일 행복했던 시기여서 사실 힘들지도 않았네요^^ 예쁜 아기랑 건강하게 지내세요!^^
  • MJLee

    MJLee Lv.1 → 귀찮아서 작성자

    25.07.28 · 210.♡.89.227

    감사합니다. 일단 행복한건 맞는데 당장 몸이 너무 고되네요 ㅠㅠ
  • diynbetterlife

    diynbetterlife Lv.1

    25.07.27 · 59.♡.103.12

    아가 배앓이가 얼른 낫길 바래요 에고.. 아가때는 참 저도 응급실 없었으면 큰일 났을뻔 한 고비가 몇 번 있었죠. 사진 멋져요!
  • MJLee

    MJLee Lv.1 → diynbetterlife 작성자

    25.07.28 · 210.♡.89.227

    아직 응급실 단계는 경험하지 못했어요...일단 오늘은 좀 무사합니다. ㅠㅜ 감사합니다!
  • 북한산딱다구리 Lv.1

    25.07.27 · 49.♡.240.11

    130일 아기 야간조 여기도 있습니다 ㅎㅎ 배앓이 보고 있으면 넘 마음 아프죠 ㅜㅜ 우리 아가는 아직 통잠을 자지 못해 계속 야간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ㅜㅜ
  • MJLee

    MJLee Lv.1 → 북한산딱다구리 작성자

    25.07.28 · 210.♡.89.227

    130일... 어휴... 근데 저희 아기 하는 짓을 보니 저도 비슷한 신세가 될 것 같아요. ㅠㅠ
  • 초보아찌

    초보아찌 Lv.1

    25.07.27 · 118.♡.82.58

    이 사진들 보니까 다 정리했던 사진기를 다시 살까 하는 욕구가 생기네요
  • MJLee

    MJLee Lv.1 → 초보아찌 작성자

    25.07.28 · 210.♡.89.227

    소니 RX100Mk6만 되어도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 SIM_Lady

    SIM_Lady Lv.1

    25.07.29 · 220.♡.172.6

    와 사진 구경 역주행중인데 사진 너무 활기가 넘치게 잘 찍으셨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