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야간조의 그리스 칼람바카 사진.jpg
MJLee

Lv.1 MJLee (210.♡.89.227)

2025년 8월 3일 AM 01:36 · 수정됨(08. 04. 02:12)

조회 1,948 공감 0

육야 야간조의 그리스 산토리니 사진.jpg > 자유게시판 | 다모앙

상기 링크는 이전 사진.


아래는 딸래미 사진.


현직 육아 야간조 맡고 있으며, 딸래미는 오늘부로 생후 38일째입니다.

고된 야간 육아의 시름을 달래고자 예전 여행사진 뒤져보며 여기에 올리기도 하며 위로 받으려고 합니다.


현재 2019년에 유럽 여행했던 사진들을 추억삼아 올리고 있습니다.

당시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표준~망원 영역: 소니 RX100Mk6

광각 영역: 올림푸스 E-PL8 + 파나소닉 7-14mm


아름다운 산토리니에서 아테네로, 그리고 다시 칼람바카로 갔습니다.

아테네는 잠만 자는 허브 역할...

저는 아테네를 좀 더 보고 싶은데, 아내는 이미 봤는데 볼거 없다며...ㅠㅠ

어쨌든 아침 일찍 기차타고 바로 칼람바카로...


칼람바카는 '메테오라'라고 하는 수도원 집합체(?)가 있는 동네입니다.

말하자면 동네 뒷산에 울산바위같은 어마어마한게 있는데 거기 꼭대기마다 수도원을 하나씩 지어놨어요.


설명이 좀 이상한데... 뭐...사진 보시면 압니다.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12)

  • 네로울프

    네로울프 Lv.1

    25.08.03 · 118.♡.135.136

    이야 풍경이 멋지네요.
    지난 여행을 기억하며 다음 여행을 기약하며~
  • MJLee

    MJLee Lv.1 → 네로울프 작성자

    25.08.04 · 210.♡.89.227

    네 정말 멋진 곳이더군요. ㅎㅎ 다음 여행은 언제가 될까요.
  • 창가의고양이

    창가의고양이 Lv.1

    25.08.03 · 182.♡.19.206

    이전에 올려주신 곳들과는 분위기가 사뭇 다르군요+_+
  • MJLee

    MJLee Lv.1 → 창가의고양이 작성자

    25.08.04 · 210.♡.89.227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아보였습니다.
  • Veritas

    Veritas Lv.1

    25.08.03 · 223.♡.249.165

    지중해에 연한 그리스 이태리는 아름다운 곳이 정말 많은거같아요

    따스하고 눈부신 햇살과 세상 가득한 햇빛,
    정말 끝없이 펼쳐진 푸르고 푸른 바다,
    한없이 파랗고 높디 높은 그 깨끗한 하늘,
    그리고 그 아래에서 초록과 빛나는 노랑으로
    농익는 올리브와 상큼한 레몬나무들...

    소렌토 카프리 시칠리아같은 곳에서
    사랑하는 분과 함께 저녁에는
    좋아하는 음악들 마음껏 함께 듣고 웃고 떠들며
    낮에는 그분과 함께 레몬나무 키우며 살고싶어요
  • MJLee

    MJLee Lv.1 → Veritas 작성자

    25.08.04 · 210.♡.89.227

    딱 그 정도면 우리같은 사람들은 만족하고 사는데 말이죠. ㅎㅎ 한국에서도 비슷한데가 없진 않습니다. 통영도 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 팝콘중독자

    팝콘중독자 Lv.1

    25.08.03 · 1.♡.59.64

    사진을 잘 찍으시니 추억도 올려주신 사진 버전으로 기억 되겠어요. 다음에 또 아이들 아빠로 태어나면 사진 연습을 미리 해 놨다가 좀 더 잘 찍어 주고 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

    그런데 38일차 아이가 팔다리도 엄청 길고 운동신경이 좋은 것 같아요.
  • MJLee

    MJLee Lv.1 → 팝콘중독자 작성자

    25.08.04 · 210.♡.89.227

    사실 첫 아이이고 다른 아이들을 잘 몰라서 뭐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저희 아이는 35주차 조산아라서 1달 일찍 태어났고 그래서 발달 상태로 보면 8일차 정도로 보아야 한다더군요.
    근데 8일차 아기치곤 뭔가 크고 활발하고 시끄럽긴 합니다...
  • 결혼잘했네

    결혼잘했네 Lv.1

    25.08.03 · 59.♡.92.190

    왠지 오래전 성룡영화에서 본 수도원 같군요 +.+
  • MJLee

    MJLee Lv.1 → 결혼잘했네 작성자

    25.08.04 · 210.♡.89.227

    그 영화를 보진 못했습니다만 영화같은 장면이긴 했습니다.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