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제]google_9a7c0983
시커먼사각

Lv.1 시커먼사각 (49.♡.218.16)

2025년 9월 7일 AM 11:02 · 수정됨(02. 09. 17:43)

조회 939 공감 0


damoang.net/bbs/profile.php?mb_id=google_9a7c0983





https://damoang.net/free/4864292

해당 글의 글과 댓글이 무척 길어서 일부만 인용합니다.

캡취된 글의 전체 맥락은 https://damoang.net/free/4864292 글 혹은 https://archive.md/wip/K8l7p 를 참고하십시오.

반드시 원문 혹은 아카이브를 확인하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18)

  • 에스까르고

    에스까르고 Lv.1

    25.09.07 · 183.♡.123.226

    고맙습니다.
  • 설중매

    설중매 Lv.1

    25.09.07 · 211.♡.2.238

  • 시커먼사각

    시커먼사각 Lv.1 → 설중매 작성자

    25.09.07 · 49.♡.218.16

    저는 구도심 계정을 날려서 볼 수가 없군요. 껄껄.
  • 설중매

    설중매 Lv.1 → 시커먼사각

    25.09.07 · 211.♡.2.238

  • 설중매

    설중매 Lv.1 → 시커먼사각

    25.09.07 · 211.♡.2.238

    저도 없어요. 구글신으로 찾는 거쥬 ㅎㅎ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056093?c=true#150415027
  • Java

    Java Lv.1

    25.09.07 · 116.♡.70.94

    고맙습니다.

    이 박제 대상 글과 관계 없이,
    모두가 그렇겠지만, 어그로는 빈댓을 특히 매우 싫어합니다.
    정상적인 비판 댓글은 그 비판에 어거지로라도 반박이 가능하거든요.
    그리고, 눈에 잘 띄지 않죠.
    그래서 주의깊게 보지 않는 사람들은 그냥 논란이 있나보다로 판단하고 끝낼 수 있거든요.
    사안의 심각성이 드러나지 않지요.
    그런데,
    빈댓은 빈댓 자체를 문제삼는 것 이상을 할수가 없거든요.
    빈댓을 문제삼으려면 빈댓 작성자의 의도를 추측해야 하므로 여기서부터 오류가 시작되고요.
    그리고, 눈에 잘 띄지요.

    그래서 어그로성 글에는 빈댓을 다는 것을 추천합니다.
  • 시커먼사각

    시커먼사각 Lv.1 → Java 작성자

    25.09.07 · 49.♡.218.16

    말씀하신 것이 구도심에서 빈댓글이 개발된 이유였죠.
  • Kenia

    Kenia Lv.1

    25.09.07 · 175.♡.100.133

    감사합니다.
  • 길상사

    길상사 Lv.1

    25.09.07 · 211.♡.75.245

    고맙습니다.
  • 트로

    트로 Lv.1

    25.09.07 · 121.♡.236.55

    “윤석열로 인한 멸문지화는 사면으로 해결되었다 봅니다”
    이런말 하는 인간들은 걸러야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