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제]google_9a7c0983
시
시커먼사각 (49.♡.218.16)
2025년 9월 7일 AM 11:02 · 수정됨(02. 09. 17:43)
조회 939 공감 0
damoang.net/bbs/profile.php?mb_id=google_9a7c0983

https://damoang.net/free/4864292
해당 글의 글과 댓글이 무척 길어서 일부만 인용합니다.
캡취된 글의 전체 맥락은 https://damoang.net/free/4864292 글 혹은 https://archive.md/wip/K8l7p 를 참고하십시오.
반드시 원문 혹은 아카이브를 확인하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18)
-
에에스까르고
25.09.07 · 183.♡.123.226
고맙습니다. -
설설중매
25.09.07 · 211.♡.2.238
-
시시커먼사각
→ 설중매 작성자
25.09.07 · 49.♡.218.16
저는 구도심 계정을 날려서 볼 수가 없군요. 껄껄. -
설설중매
→ 시커먼사각
25.09.07 · 211.♡.2.238
-
설설중매
→ 시커먼사각
25.09.07 · 211.♡.2.238
-
JJava
25.09.07 · 116.♡.70.94
고맙습니다.
이 박제 대상 글과 관계 없이,
모두가 그렇겠지만, 어그로는 빈댓을 특히 매우 싫어합니다.
정상적인 비판 댓글은 그 비판에 어거지로라도 반박이 가능하거든요.
그리고, 눈에 잘 띄지 않죠.
그래서 주의깊게 보지 않는 사람들은 그냥 논란이 있나보다로 판단하고 끝낼 수 있거든요.
사안의 심각성이 드러나지 않지요.
그런데,
빈댓은 빈댓 자체를 문제삼는 것 이상을 할수가 없거든요.
빈댓을 문제삼으려면 빈댓 작성자의 의도를 추측해야 하므로 여기서부터 오류가 시작되고요.
그리고, 눈에 잘 띄지요.
그래서 어그로성 글에는 빈댓을 다는 것을 추천합니다. -
시시커먼사각
→ Java 작성자
25.09.07 · 49.♡.218.16
말씀하신 것이 구도심에서 빈댓글이 개발된 이유였죠. -
KKenia
25.09.07 · 175.♡.100.133
감사합니다. -
길길상사
25.09.07 · 211.♡.75.245
고맙습니다. -
트트로
25.09.07 · 121.♡.236.55
“윤석열로 인한 멸문지화는 사면으로 해결되었다 봅니다”
이런말 하는 인간들은 걸러야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