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 곽우신 시사인 김은지 은근히 헛소리를 하시네요

Lv.1 비밀필패 (118.♡.84.19)

2026년 5월 19일 PM 04:08

조회 2,923 공감 0

평택에서 국힘이 당선되면 국힘 제로 만들겠다던 조국과 혁신당 책임이다?

전북 김관영 출마한 건 공천 관리 못한 정청래의 책임이다?

얘들이 지금 이게 뭔 소리 하는 거지 하며 듣고 있었는데

진행자가 단톡방에서 정대표 테러 모의한 것을 물어보니까

그건 소수의 단톡방의 일이 확대된 것이고

그런 얘기가 나오는 게 정대표가 민주당 민심을 얻지 못해서다 라며

테러 위협 피해자인 정대표에게 책임전가 까지 하는데요

진행자도 이상한지 그런 테러 모의 자체가 문제 아니냐고 반박하고

김은지가 전북에서 항의집회 올라온 민주당 지지자들이 있었다며

비록 소수이지만 이게 민심이라고 하는데 어지간히 정청래가 싫었으면

저 사안까지도 정대표 책임으로 은근히 몰아가는 거 보면

진보언론들도 플레이어로 뛰고 싶은가보네요..

댓글 (10)

  • 남극곰

    남극곰 Lv.1

    05.19 · 118.♡.29.169

    은근히... 아닙니다. 이 사람들 악랄해요.

  • 기회를찾아서 Lv.1

    05.19 · 211.♡.41.236

    자칭 진보 언론/스피커들이 뉴B따리들이 하는 말 그대로 읊고 다니는 거 꽤 오래 됐죠...

  • 이런들어떠하리

    이런들어떠하리 Lv.1

    05.19 · 125.♡.17.42

    저 또래 기레기들이 단체로 돌았나봐요..ㅎㅎㅎ 주접들 너무 떨더라고요. 근데요 솔직히. 쟤네들 조회수 떨어지고 수익성 떨어지는 채널들일수록 더 해요. 그래서 의심합니다. 어디서 광고비로 컨트롤하나하구요

  • sinoon

    sinoon Lv.1

    05.19 · 59.♡.151.61

    원래 그런인간들입니다

    한걸레 김완등 진보언론이랍시고 방구 꽤나 뀌는 인간들 다 이런식입니다

  • YNWA

    YNWA Lv.1

    05.19 · 211.♡.192.15

    은근히가 아니라 저 코너 계속 보면 늘 그러더군요. 둘 보면 예전 정의당느낌이 강하게 나요

  • 하늘걷기

    하늘걷기 Lv.1

    05.19 · 218.♡.142.31

    경어체 사용이 필수입니다.

    계속 반말로만 글을 쓰시네요.

  • 샤프슈터

    샤프슈터 Lv.1

    05.19 · 106.♡.130.165

    원래 저랬어요.

  • S

    serious Lv.1

    05.19 · 118.♡.10.158

    오마이는 유튜브 방송 보면 거의 김용민TV수준이 되었어요. 그냥 김용민TV 분점 수준입니다.

  • 휴식 Lv.1

    05.19 · 175.♡.28.13

    김은지기자 예리하고 진행 잘 해서 좋아했는데, 뉴이재명 뜰때부터 구독취소 했어요. 곽우신, 이정주, 김한 못 들어 주겠더라구여.

  • 3

    3컴마6 Lv.1

    06.20 · 75.♡.170.250

    메타인지가 중요합니다. 부족한 자들이 너무 많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