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형은 새날도 깠나보네요

Lv.1 비밀필패 (175.♡.128.142)

2026년 6월 19일 PM 11:37

조회 2,113 공감 0

겸공 매불쇼 그리고 새날까지 자기 보다 급 높은 방송은 죄다 욕하나본데

컨텐츠가 없으니 민주진영 내부총질 일변도로 자기 입지를 올리려고 하는

민주진영에 분열과 혐오를 조장하기만 하는 평론가인척 하는 협잡꾼이죠

댓글 (9)

  • N

    nameless Lv.1

    06.19 · 211.♡.81.80

    쓰는 단어가 진짜 너무 싸구려라 이바닥 전체수준이 내려갔습니다. 아 추가로 진짜로 감옥 보내야 되는 놈입니다 저거는

  • 잘자요zZ

    잘자요zZ Lv.1

    06.19 · 114.♡.70.19

    작가 타이틀은 달았지만 본인 컨텐츠는 없고

    야한 농담이나 이재명 팔이 말고 할게 없는데

    다른 스피커들은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조회수도 보장되어 있고 평가도 좋으니

    자격지심도 있고 그 스피커들 까면 좋다고 봐주는 것들도 있겠다

    계속 그딴 짓거리만 하는거죠

  • 감말랭이

    감말랭이 Lv.1 → 잘자요zZ

    06.19 · 118.♡.192.153

    첨부 이미지

    작가가 아니라 ▲이거 아닐까요 ㅎㅎ...

  • wanxi

    wanxi Lv.1

    06.19 · 49.♡.178.52

    그 장애가 있는 인간은 비판을 못 참거든요,,근데 참 웃기죠? 지는 다른 사람 비판을 넘어 비난을 하면서...

  • 이구역미친개 Lv.1

    06.19 · 180.♡.238.158

    이동형은 딱 그정도의

    인간인거죠. 거기 따르는 인간들도 같은 부류인거구요.

  • 개구리밥

    개구리밥 Lv.1

    06.19 · 49.♡.55.45

    그래도 초기 팟 캐스트 이이제이는 아껴 들었는데...

    이렇게 본색 드러내고 나락가는군요....

    인생 마지막을 왜 저렇게 사는건지 정말 이해가 안됩니다.

  • Mediapunta

    Mediapunta Lv.1

    06.20 · 118.♡.25.226

    정치인들끼리 스트레스 받아도 늘상 그래왔고 어느정도는 이해는 합니다. 근대, 진보에서 빅스피커는 절대 싸우지 않는것이 암묵적룰 이라고 생각해왔습니다. 그들도 알죠. 자기들이 어떻게 보면 또다른 리더들인데 그들이 휘말리면 내부가 분열될 가능성이 있으니 이제까지 조심해왔던거죠. 자주 그들끼리 의견이 달랐으나 다르다고 비난한적은 거의 기억이 안납니다. 그런데 이동형이 그 금도를 혼자 넘고있습니다. 절대 용서할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각자의 주장을 이제까지 해오듯이 펼치기만 하면되지, 다른 스피커들을 저격해서는 안됩니다.

  • darkwhite

    darkwhite Lv.1

    06.20 · 116.♡.119.128

    B들은 전당대회 작업 벌써 시작했으니 뭐를 하든 놀랍지도 않습니다.

  • 카뤼 Lv.1

    06.20 · 121.♡.18.233

    작가가 아닌 작자 입니다

    이작자 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