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권다영 앵커의 장단점
범고래

Lv.1 범고래 (211.♡.65.27)

2026년 6월 16일 PM 03:59

조회 2,686 공감 0

12시에 만나요 시청의 유일한 이유인 권다영 앵커의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1. 아름답다.
    - 말해 무엇 합니까.

  2. 똑똑하다.
    - 앵무새처럼 대본 읽는 아나운서가 아니라 진짜 경제통 진행자죠.

  3. 딕션 좋다.
    - 귀에 쏙쏙 박힙니다.

  4. 우리 편이다.
    - 그냥 든든합니다.

  5. 표정이 매우 풍부하고 다채롭다.
    - 이광수 박시동 형님들 얘기할 때 권앵커 리액션 보고 있으면 그 매력에서 빠져나올 수가 없습니다.
    동그란 눈 크게 뜨고 응시하기, 호탕하게 자지러지기, 뽈따구(?)에 바람 넣기, 귀엽게 미간 찡그리기 등등..
    심지어 방송 시작할 때 오프닝 음악에 머리 흔들며 흥얼거리는 것 까지.


<단점>

애 엄마다.

(애 엄마 아니면 뭘 어쩔 건데요 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욕심이 있다면 아침에 평일 겸공도 권다영 앵커가 맡으면 어떨까 하는 상상을 해봅니다.

뭐 그냥 상상일 뿐이죠. 실현 불가능하다는 걸 아니까...

본인이 자신있는 경제 코너를 맡으니까 더 전문성도 있고 좋은 건 아는데

총수랑 궁합이 너무 너무 잘 맞을 것 같아서 그렇습니다.

마치 최서영 PD 성장형 버전 같은 느낌도 있고...

권민정 아나운서한테는 정말 미안한데

가장 활기차야 할 아침에 솔직히 힘이 안 납니다(금요일 빼고).

오히려 12시가 가장 기다려지네요 ㅋㅋ


댓글 (20)

  • 유니버디

    유니버디 Lv.1

    06.16 · 210.♡.225.129

    권다영 앵커는 12시에 만나요 가 부업? 알바 개념이고, 원래 아침 경제방송 같은거 본업이 따로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뻐도 포기하세요. ㅋㅋ

  • Ellie380

    Ellie380 Lv.1

    06.16 · 112.♡.9.95

    권다영 앵커가 애 엄마예요?
    왜 기분이 안좋을까요? ㅠㅠ... 배신당한 느낌

  • 케이건

    케이건 Lv.1

    06.16 · 165.♡.228.248

    권민정씨 한테.. 아나운서 타이틀이 붙었나요?? 아나..운서는 아닐텐데요..??

  • 띨이

    띨이 Lv.1 → 케이건

    06.16 · 61.♡.168.244

    권 다영입니다 ㅎㅎ

  • 케이건

    케이건 Lv.1 → 띨이

    06.16 · 165.♡.228.248

    밑에는 권민정 아나운서 라고 적어두셔서요...

  • 띨이

    띨이 Lv.1 → 케이건

    06.16 · 61.♡.168.244

    아~ 제가 밑부분도 안보고 답글을 달았네요~ 죄송합니다!

  • 범고래

    범고래 Lv.1 → 케이건 작성자

    06.16 · 211.♡.65.27

    그냥 예의 상 붙여주는 겁니다 ㅎㅎ

  • Leslie

    Leslie Lv.1

    06.16 · 218.♡.40.145

    그 시간에 다른 방송 하실걸요?

    사실상 총수 라이벌이죠 ㅋㅋ

  • D다

    D다 Lv.1

    06.16 · 112.♡.168.249

    헐...애 엄마였어요?

    장점이 또 하나 늘었...

  • 달리는치타

    달리는치타 Lv.1

    06.16 · 118.♡.65.188

    요즘 권민정 아나운서도 아침에 방송 잘 하지 않나요? 총수랑 농담도 한번씩하고 이제 편한 느낌이던데요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