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어스 (211.♡.22.139)
2026년 6월 19일 PM 01:33
우리나라보다 시총 규모가 10배이상 큰 나스닥도
M7 + 스페이스X 하면 나스닥 전체의 60%에 달합니다
그냥 잘나가는 기업이 잘나갈뿐...
댓글 (9)
- A
alchemy
06.19 · 27.♡.242.71
- 다
다시머리에꽃을
06.19 · 106.♡.76.7
지금의 주가상승을 깎아내리려는 수작이죠
저들이 말하는 논리가 삼전닉스 덕에 주가가 오른것이지 정부가 잘한게 뭐냐.. 이렇잖아요
이 수작질의 연장선입니다
-
제제임스본드
06.19 · 1.♡.33.16
제가 가는 국밥집이 있는데, 돈까스, 치즈 돈까스가 최고 잘 팔립니다. 가게 이름은 xx돼지국밥 입니다.
맛있는거가 잘팔리죠ㅎㅎ -
기기밀요원
→ 제임스본드
06.19 · 121.♡.209.232
ㅋㅋㅋ 뭔지 알것 같네요, 비유가 찰떡이시네~
-
가가랑비
→ 제임스본드
06.19 · 118.♡.13.62
오늘의 명언입니다.
언젠가 써먹을 수 있는 짧고 명료한 내용이네요. ㅎ
-
가가랑비
→ 제임스본드
06.19 · 118.♡.13.62
- 어
어른곰푸
→ 가랑비
06.19 · 218.♡.177.101
와! 재미 있네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
마마을이
06.19 · 218.♡.170.9
삼성 망하면 우리나라 망한다가
현실화가 되었는데 왜 저럴까요?
그냥 이재명 정부가 싫은 것 뿐이고
거기에 이런 저런 케이스들을
가지고 와서 비난만 일삼는 것 뿐이죠.
-
잘잘자요zZ
06.19 · 115.♡.182.172


미국도 같긴 한데 우리나라 편중도가 심하긴 하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지금의 코스피 지수를 평가절하 할려는 이야기는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면 되겠지만
결국 반도체 랠리가 끝나고 나면 지금의 시총이 유지될 수 없긴 할테고
그에 대한 준비?는 해야하긴 할거 같습니다.
제 주변에서 주식하는 사람들 모두 이 불장을 즐기고는 있지만
다들 자신들이 생각하는 적절한 시점에 익절해서 미국장으로 갈려고 하지
끝까지 국장에 남아있으려는 사람은 별로 없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