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삼전, 하이닉스만 간다고 하는데
일리어스

Lv.1 일리어스 (211.♡.22.139)

2026년 6월 19일 PM 01:33

조회 2,461 공감 0

우리나라보다 시총 규모가 10배이상 큰 나스닥도

M7 + 스페이스X 하면 나스닥 전체의 60%에 달합니다

그냥 잘나가는 기업이 잘나갈뿐...

댓글 (9)

  • A

    alchemy Lv.1

    06.19 · 27.♡.242.71

    지금의 코스피 지수를 평가절하 할려는 이야기는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면 되겠지만

    결국 반도체 랠리가 끝나고 나면 지금의 시총이 유지될 수 없긴 할테고

    그에 대한 준비?는 해야하긴 할거 같습니다.

    제 주변에서 주식하는 사람들 모두 이 불장을 즐기고는 있지만

    다들 자신들이 생각하는 적절한 시점에 익절해서 미국장으로 갈려고 하지

    끝까지 국장에 남아있으려는 사람은 별로 없더라구요

  • 다시머리에꽃을 Lv.1

    06.19 · 106.♡.76.7

    지금의 주가상승을 깎아내리려는 수작이죠

    저들이 말하는 논리가 삼전닉스 덕에 주가가 오른것이지 정부가 잘한게 뭐냐.. 이렇잖아요

    이 수작질의 연장선입니다

  • 제임스본드

    제임스본드 Lv.1

    06.19 · 1.♡.33.16

    제가 가는 국밥집이 있는데, 돈까스, 치즈 돈까스가 최고 잘 팔립니다. 가게 이름은 xx돼지국밥 입니다.
    맛있는거가 잘팔리죠ㅎㅎ

  • 기밀요원

    기밀요원 Lv.1 → 제임스본드

    06.19 · 121.♡.209.232

    ㅋㅋㅋ 뭔지 알것 같네요, 비유가 찰떡이시네~

  • 가랑비

    가랑비 Lv.1 → 제임스본드

    06.19 · 118.♡.13.62

    오늘의 명언입니다.

    언젠가 써먹을 수 있는 짧고 명료한 내용이네요. ㅎ

  • 가랑비

    가랑비 Lv.1 → 제임스본드

    06.19 · 118.♡.13.62

    https://damoang.net/free/6505771

    ㅎㅎㅎ

    아이디어 좀 빌려갑니다.

  • 어른곰푸 Lv.1 → 가랑비

    06.19 · 218.♡.177.101

    와! 재미 있네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 마을이

    마을이 Lv.1

    06.19 · 218.♡.170.9

    삼성 망하면 우리나라 망한다가

    현실화가 되었는데 왜 저럴까요?

    그냥 이재명 정부가 싫은 것 뿐이고

    거기에 이런 저런 케이스들을

    가지고 와서 비난만 일삼는 것 뿐이죠.

  • 잘자요zZ

    잘자요zZ Lv.1

    06.19 · 115.♡.182.172

    첨부 이미지

    첨부 이미지

    미국도 같긴 한데 우리나라 편중도가 심하긴 하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