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웹툰) 코스피 삼전하닉 빼면 ....
가랑비

Lv.1 가랑비 (118.♡.13.62)

2026년 6월 19일 PM 03:14

조회 1,542 공감 0

이 글에 올라온 댓글에 영감? 받아 만들었습니다.

게시글

https://damoang.net/free/6504688

댓글

https://damoang.net/free/6504688#c_6504819

챗지피티, 도와줘..

Screenshot_20260619_151353_Vivaldi.jpg file_00000000087c720b9e5268af6e5daba0.png

댓글 (3)

  • 일렁이는그림자

    일렁이는그림자 Lv.1

    06.19 · 175.♡.103.230

    그렇게 굳게 믿고 주식하시는 분들은

    삼·삼·닉·퀘 등 우량주빼고

    계속 딴 데만 투자해 주시면 너무 고맙겠습니다.

    잉여자본을 계속 소각해 주시니

    인플레도 막을 수 있고 얼마나 좋습니까.

  • 제임스본드

    제임스본드 Lv.1

    06.19 · 1.♡.33.16

    문득 댓글 달았는데, 재밌게 생각해주시고 웹툰까지 만들어주셔서 커뮤 할 맛나네요ㅎㅎ

  • 내불남로

    내불남로 Lv.1

    06.19 · 119.♡.213.239

    XX돈까스로 간판 바꾸면 더 잘되겠네요.

    코스피도 삼하스피로...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