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코스피 삼전하닉 빼면 ....
가
가랑비 (118.♡.13.62)
2026년 6월 19일 PM 03:14
조회 1,542 공감 0
이 글에 올라온 댓글에 영감? 받아 만들었습니다.
게시글
https://damoang.net/free/6504688
댓글
https://damoang.net/free/6504688#c_6504819
챗지피티, 도와줘..

댓글 (3)
-
일일렁이는그림자
06.19 · 175.♡.103.230
-
제제임스본드
06.19 · 1.♡.33.16
문득 댓글 달았는데, 재밌게 생각해주시고 웹툰까지 만들어주셔서 커뮤 할 맛나네요ㅎㅎ
-
내내불남로
06.19 · 119.♡.213.239
XX돈까스로 간판 바꾸면 더 잘되겠네요.
코스피도 삼하스피로...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그렇게 굳게 믿고 주식하시는 분들은
삼·삼·닉·퀘 등 우량주빼고
계속 딴 데만 투자해 주시면 너무 고맙겠습니다.
잉여자본을 계속 소각해 주시니
인플레도 막을 수 있고 얼마나 좋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