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바람연꽃 (112.♡.3.171)
2026년 6월 19일 PM 02:22
다들 이재명 대통령님이나 정부에 대해 답답하고 서운한 마음이 있어 이런저런 이야기 하시는건 그럴 수 있다 생각되는데...
카더라나 생각만 가지고 비약은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현 상황에서 그게 어떤 도움이 될까 합니다.
지지철회를 하든 욕을 하든 사실관계가 명확히 밝혀진 뒤에 해도 늦지 않습니다.
선동의 의도가 있는진 모르겠지만 비약은 하지 않았으면하네요.
댓글 (17)
-
설설중매
06.19 · 211.♡.2.238

-
다다크메시아
06.19 · 211.♡.138.253
사안마다 나는 지지철회한다고 그런 계정들 보면 결국 오래 못가더군요.
-
마마을이
06.19 · 218.♡.170.9
겪고 또 겪어도 또 같은 길을 걷죠.
일부러 저러나 싶을 정도로 말이죠. -_-;;
이재명 대통령이 나쁜 의도를 가지고
지금과 같은 상황이 벌어졌다고 하면
민주당 지지자 입장에서는 대책도 없는 건데,
꼭 그런 상상만 합니다. ㅋㅋ
청와대 앞에 가서 시위라도 하면 모를까
뇌내망상에 가까운 소리만 주구장창
떠들고 있으면 그 일이 안 일어나나요?
-
수수현
06.19 · 220.♡.87.244
맘에 상처가 돼요.ㅜㅜ 뒷배다, 치밀한 사람이다, 순방전에 말이 안나오는 건 그 사람이 치밀해서다 라는 헛소리까지 그 전부터 말은 많이 나왔는데 말이죠. 급기야 영부인 공격까지는 정말 아닌 것 같아요.
- 골
골프맨
06.19 · 211.♡.169.231
비꼬기 시작하면 저쪽 일베들과 차이가 없어집니다.
비판만 합시다.
-
Wwhocares
06.19 · 58.♡.171.77
저도 그래서 썼다가 그냥 지운 글이 많습니다. 도움이 안 될 것 같아서요ㅜㅜ
-
순순후추
06.19 · 220.♡.67.23
비만을 하고 있습니다ㅜ
-
SSilvercreek
→ 순후추
06.19 · 121.♡.214.196
저도 비만적 지지자입니다.
-
수수현
→ 순후추
06.19 · 211.♡.201.124
저도 비만을 하고 있네요.ㅜ 운동도 하고 있지요.ㅎ
- 내
내발은장하다
06.19 · 220.♡.234.87
고구마 24000개,, 시원~한 동치미 한사발 마시고 싶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