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비판만 합시다, 비약은 하지 말고...
사자바람연꽃

Lv.1 사자바람연꽃 (112.♡.3.171)

2026년 6월 19일 PM 02:22

조회 1,661 공감 0

다들 이재명 대통령님이나 정부에 대해 답답하고 서운한 마음이 있어 이런저런 이야기 하시는건 그럴 수 있다 생각되는데...

카더라나 생각만 가지고 비약은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현 상황에서 그게 어떤 도움이 될까 합니다.

지지철회를 하든 욕을 하든 사실관계가 명확히 밝혀진 뒤에 해도 늦지 않습니다.

선동의 의도가 있는진 모르겠지만 비약은 하지 않았으면하네요.

댓글 (17)

  • 설중매

    설중매 Lv.1

    06.19 · 211.♡.2.238

    첨부 이미지

  • 다크메시아

    다크메시아 Lv.1

    06.19 · 211.♡.138.253

    사안마다 나는 지지철회한다고 그런 계정들 보면 결국 오래 못가더군요.

  • 마을이

    마을이 Lv.1

    06.19 · 218.♡.170.9

    겪고 또 겪어도 또 같은 길을 걷죠.

    일부러 저러나 싶을 정도로 말이죠. -_-;;

    이재명 대통령이 나쁜 의도를 가지고

    지금과 같은 상황이 벌어졌다고 하면

    민주당 지지자 입장에서는 대책도 없는 건데,

    꼭 그런 상상만 합니다. ㅋㅋ

    청와대 앞에 가서 시위라도 하면 모를까

    뇌내망상에 가까운 소리만 주구장창

    떠들고 있으면 그 일이 안 일어나나요?

  • 수현

    수현 Lv.1

    06.19 · 220.♡.87.244

    맘에 상처가 돼요.ㅜㅜ 뒷배다, 치밀한 사람이다, 순방전에 말이 안나오는 건 그 사람이 치밀해서다 라는 헛소리까지 그 전부터 말은 많이 나왔는데 말이죠. 급기야 영부인 공격까지는 정말 아닌 것 같아요.

  • 골프맨 Lv.1

    06.19 · 211.♡.169.231

    비꼬기 시작하면 저쪽 일베들과 차이가 없어집니다.

    비판만 합시다.

  • whocares

    whocares Lv.1

    06.19 · 58.♡.171.77

    저도 그래서 썼다가 그냥 지운 글이 많습니다. 도움이 안 될 것 같아서요ㅜㅜ

  • 순후추

    순후추 Lv.1

    06.19 · 220.♡.67.23

    비만을 하고 있습니다ㅜ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 순후추

    06.19 · 121.♡.214.196

    저도 비만적 지지자입니다.

  • 수현

    수현 Lv.1 → 순후추

    06.19 · 211.♡.201.124

    저도 비만을 하고 있네요.ㅜ 운동도 하고 있지요.ㅎ

  • 내발은장하다 Lv.1

    06.19 · 220.♡.234.87

    고구마 24000개,, 시원~한 동치미 한사발 마시고 싶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