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왜 본인의 부정적 감정을 전파하려고 하나요? (대통령 관련해서)
육류

Lv.1 육류 (211.♡.79.130)

2026년 6월 19일 PM 02:28

조회 1,422 공감 0

안좋은 말들도 다 기운입니다. 주변으로 퍼져나가죠.

대통령이 답답하다고 그 감정을 쏟아내면 모두가 그 감정을 공유하게 되어있습니다.

남아있는 사람들을 생각하세요.

저는 대통령이 벽을 만났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만 잘한다고 다 되는게 아니죠. 결국 다 사람사는 곳이니까요.

댓글 (17)

  • chyulining

    chyulining Lv.1

    06.19 · 122.♡.141.85

    저는 잼프와 정청래대표 지지에 변함 없습니다

  • 수현

    수현 Lv.1

    06.19 · 220.♡.87.244

    불안을 전파하지 말고 고쳐야할 점, 상처받은 것들은 대통령 SNS나 문자를 보내면 됩니다. 가끔 나라가 폭망했나 이생각이 들 정도로 지치게 만들고 정치를 차라리 몰랐으면 좋았을텐데란 생각이 듭니다.

  • 골프맨 Lv.1

    06.19 · 211.♡.169.231

    지지는 하지만 비판할건 한다는게 여기 계시는분들의 공통된 생각 아닌가요?

    비판도 하지말라는 말은 아니시죠?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 골프맨

    06.19 · 121.♡.214.196

    비판적 '지지'를 하자는 것이지 '비판적' 징징은 꼴뵈기 싫습니다.

  • 골프맨 Lv.1 → Silvercreek

    06.19 · 211.♡.169.231

    징징거리는 일부도 존재하겠죠. 어차피 바라보는 강도도 다들 다르고, 애착도 다 다르잖아요.

    크게 기대하신분은 크게 실망도 했을테고.

    그렇다고 이재명은 안된다 문제다 라고 하는 사람들은 거의 없죠. 그런 터무니 없는 얘기는 여기서도 용납이 안될겁니다.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06.19 · 121.♡.214.196

    주변에서도 온라인에서도 뭔 일만 생기면 징징거리며 냄비 끓는 사람들 있습니다. 일에 대한 객관적 사실과 그에 따른 해석을 하는 것은 좋으나 뭐 조금만 마음에 안 맞으면 하늘이 무너진 듯 안절부절 하며 불안감을 퍼뜨리는 것이 무슨 도움이 될까요.

  • 놀아보자9 Lv.1

    06.19 · 211.♡.148.172

    자신의 생각이 아니라 당원들의 생각대로 하면 됩니다.

    그런데 약속한 것도 안 지키고 당원의 뜻과 반대로 행동하니 문제지요..

    지금이라도 당의 일은 당에 맡기고 행정부 일이나 제대로 했으면 합니다.

    지금 사람들 살기 힘들다고 난리에요..

  • 비대면남친

    비대면남친 Lv.1 → 놀아보자9

    06.19 · 210.♡.235.3

  • 놀아보자9 Lv.1 → 비대면남친

    06.19 · 211.♡.148.172

  • desen

    desen Lv.1

    06.19 · 58.♡.77.31

    비록 눈팅 유저지만, 저도 불안할 때 마다 다모앙 와서 위안받고 가는데,

    걱정스런 글 많이 보이면 마음이 쳐지더라구요.

    되도록이면 격려가 되고 사기가 진작되는 글이 많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