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워용 (211.♡.22.185)
2026년 6월 19일 PM 02:31
댓글 (14)
-
빅빅머니
06.19 · 61.♡.186.175
-
홀홀리지저스
06.19 · 121.♡.147.178
손이 컬러프린터 급이군요 ㅎㄷㄷ
- H
HyoGoon
06.19 · 211.♡.68.88
어떤 일본분은 자기가 호캉스로 놀러가는 호텔의 방 내부를 일러스트로 그리시는 분이 있었는데... 일이 아니라 취미로 하는 것들이 더 고퀄리티 결과물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 코드가 그렇게나 개판이구나!)
-
커커스텀키보드
06.19 · 124.♡.226.165
실제 도감에서 볼 것 같은 배치의 삽화와 글이로군요 ㄷㄷ
그대로 책으로 제본되어도 될 기세입니다
-
BBLUEWTR
06.19 · 117.♡.7.198
신...사임당?
-
인인생여전
06.19 · 61.♡.252.137
생물시간에 그림 그렸던거 생각나네요.
그리는걸 시켜서 왜 이런걸 시키나 했는데...
-
DDuDoong
06.19 · 122.♡.175.54
책으로 나온다면 사서 소장하고 싶네여. ^^
-
AAppleAde
06.19 · 211.♡.144.57
찰스 다윈도 드로잉 실력이 끝내주었다고 하네요.
사진기 대신 손으로 모든 생물 종을 그려서 보여줬데요. ㄷㄷㄷ)
-
보보수주의자
06.19 · 218.♡.42.109
저렇게 멋진 노트를 손으로 쓰시는 분들 보면 너무 부럽습니다...
-
안안녕클리앙
06.19 · 180.♡.170.18
과학자는 그림을 잘 그려야 합니다
그래서 제가 과학자가 못되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그림 정말 잘 그리네요. 호박벌 털 묘사한 건 어마어마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