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버섯 연구한 노트.gif
아름다워용

Lv.1 아름다워용 (211.♡.22.185)

2026년 6월 19일 PM 02:31

조회 1,498 공감 0

Jo Brown 영국인

일러스트레이터 & 자연학자

이분은 화가인가? 과학자인가? ㄷㄷ

다른 분야도 그렸네요

자연사실주의 화가인듯

댓글 (14)

  • 빅머니

    빅머니 Lv.1

    06.19 · 61.♡.186.175

    그림 정말 잘 그리네요. 호박벌 털 묘사한 건 어마어마하군요.

  • 홀리지저스

    홀리지저스 Lv.1

    06.19 · 121.♡.147.178

    손이 컬러프린터 급이군요 ㅎㄷㄷ

  • H

    HyoGoon Lv.1

    06.19 · 211.♡.68.88

    어떤 일본분은 자기가 호캉스로 놀러가는 호텔의 방 내부를 일러스트로 그리시는 분이 있었는데... 일이 아니라 취미로 하는 것들이 더 고퀄리티 결과물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 코드가 그렇게나 개판이구나!)

  • 커스텀키보드

    커스텀키보드 Lv.1

    06.19 · 124.♡.226.165

    실제 도감에서 볼 것 같은 배치의 삽화와 글이로군요 ㄷㄷ

    그대로 책으로 제본되어도 될 기세입니다

  • BLUEWTR

    BLUEWTR Lv.1

    06.19 · 117.♡.7.198

    신...사임당?

  • 인생여전

    인생여전 Lv.1

    06.19 · 61.♡.252.137

    생물시간에 그림 그렸던거 생각나네요.

    그리는걸 시켜서 왜 이런걸 시키나 했는데...

  • DuDoong

    DuDoong Lv.1

    06.19 · 122.♡.175.54

    책으로 나온다면 사서 소장하고 싶네여. ^^

  • AppleAde

    AppleAde Lv.1

    06.19 · 211.♡.144.57

    찰스 다윈도 드로잉 실력이 끝내주었다고 하네요.

    사진기 대신 손으로 모든 생물 종을 그려서 보여줬데요. ㄷㄷㄷ)

  • 보수주의자

    보수주의자 Lv.1

    06.19 · 218.♡.42.109

    저렇게 멋진 노트를 손으로 쓰시는 분들 보면 너무 부럽습니다...

  • 안녕클리앙

    안녕클리앙 Lv.1

    06.19 · 180.♡.170.18

    과학자는 그림을 잘 그려야 합니다

    그래서 제가 과학자가 못되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