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이재명 대통령.
L
Loki419 (118.♡.237.242)
2026년 6월 19일 PM 04:11
조회 1,470 공감 0
긴가 민가 했는데
대통령 말씀 들으니
8월 전당대회에서
정청래를 찍어야겠다는 판단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이재명 대통령.
댓글 (5)
-
꼬꼬반
06.19 · 114.♡.254.94
- 비
비오는날
06.19 · 1.♡.229.179
맞아요. 답은 정청래 찍는거네요. ㅎㅎ
- 용
용기
06.19 · 118.♡.253.33
견제해야됩니다. 솔직히 통합타령하는데 왜 진보랑은 안하고 당만 망가뜨리는지 당만은 지켜야되요.
- 우
우지2
06.19 · 118.♡.80.23
정청래로 갑시다
-
SSilvercreek
→ 우지2
06.19 · 121.♡.214.196
명쾌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그건 긴가민가할것도 없이 정대표님이었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