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이재명 대통령.
L

Lv.1 Loki419 (118.♡.237.242)

2026년 6월 19일 PM 04:11

조회 1,470 공감 0

긴가 민가 했는데

대통령 말씀 들으니

8월 전당대회에서

정청래를 찍어야겠다는 판단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이재명 대통령.

댓글 (5)

  • 꼬반

    꼬반 Lv.1

    06.19 · 114.♡.254.94

    그건 긴가민가할것도 없이 정대표님이었조.

  • 비오는날 Lv.1

    06.19 · 1.♡.229.179

    맞아요. 답은 정청래 찍는거네요. ㅎㅎ

  • 용기 Lv.1

    06.19 · 118.♡.253.33

    견제해야됩니다. 솔직히 통합타령하는데 왜 진보랑은 안하고 당만 망가뜨리는지 당만은 지켜야되요.

  • 우지2 Lv.1

    06.19 · 118.♡.80.23

    정청래로 갑시다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 우지2

    06.19 · 121.♡.214.196

    명쾌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