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용이라...생각하며 이동형을 봅니다.
다앙근

Lv.1 다앙근 (106.♡.214.34)

2026년 6월 19일 PM 04:43

조회 1,244 공감 0

이동형을 보면 증오하듯 짖어대며 죽일듯이 덤벼드는데

오창석을 보면 일배의 언어를 섞어 쓰면서 희롱하며 조롱하고 내로남불을 일삼고..

조국의 무엇이 그렇게 싫은지 자녀까지 조롱의 대상으로 삼는 것들이...

포용이라....전 잘 모르겠습니다

제 기준 머릿속에

이동형을 보며 x세의가 떠오르고

임경빈를 보면 지식인인 척하는 x중권이 떠오르고

오청석을 보면 x예찬이 떠오르는데요.

김용민은....

이상호는....

적어도 저인물들이 동지라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댓글 (10)

  • heltant79

    heltant79 Lv.1

    06.19 · 61.♡.152.133

    공원에서 사람들에게 입질을 해대는 맹견이 있는데,

    그 주인이 "어허, 개도 사람도 다같이 감정 느끼는 생명인데 상냥하게 대해주세요." 하는 꼴이랄까요...

  • ninja7

    ninja7 Lv.1 → heltant79

    06.19 · 211.♡.163.13

    첨부 이미지

    그래서 당원들이 강형욱이 됨.

  • Carpediem™

    Carpediem™ Lv.1

    06.19 · 118.♡.14.206

    동지라고 생각한다면, 싸울 때 싸우더라도 선은 지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선시아

    선시아 Lv.1

    06.19 · 211.♡.198.105

    x세희라고 하시길래 누군가했어요.. 😅

    x세희가 아니라 x세의 아닐...까요.. 😅

  • 곽과가

    곽과가 Lv.1 → 선시아

    06.19 · 106.♡.196.67

    장상의 신이 매일 부르던 그이름 "Say는 사람Say가 아니에요" 그 Say(의) 맞습니다 ㅋ

  • 다앙근

    다앙근 Lv.1 → 곽과가 작성자

    06.19 · 106.♡.214.34

    쎄의쎄의 나쁜 쎄의가 머릿속에 울리네요 ㅋㅋㅋ

  • zzzan

    zzzan Lv.1

    06.19 · 1.♡.36.102

    다만 임@빈은 진@권에도 미치지 못합니다.

  • 연탄재 Lv.1

    06.19 · 122.♡.254.91

    저는 이동형에서 고성국의 포지션이 겹쳐보입니다. (동일한 것은 아니구요.)

  • Jeffro

    Jeffro Lv.1

    06.19 · 17.♡.114.15

    똥Say, 헬중권, 오예찬 이군요

  • 콩이 Lv.1

    06.19 · 220.♡.90.239

    똥파리 스피커들 다 사라졌습니다. 그렇게 될 겁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