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앙근 (106.♡.214.34)
2026년 6월 19일 PM 04:43
이동형을 보면 증오하듯 짖어대며 죽일듯이 덤벼드는데
오창석을 보면 일배의 언어를 섞어 쓰면서 희롱하며 조롱하고 내로남불을 일삼고..
조국의 무엇이 그렇게 싫은지 자녀까지 조롱의 대상으로 삼는 것들이...
포용이라....전 잘 모르겠습니다
제 기준 머릿속에
이동형을 보며 x세의가 떠오르고
임경빈를 보면 지식인인 척하는 x중권이 떠오르고
오청석을 보면 x예찬이 떠오르는데요.
김용민은....
이상호는....
적어도 저인물들이 동지라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댓글 (10)
-
Hheltant79
06.19 · 61.♡.152.133
-
Nninja7
→ heltant79
06.19 · 211.♡.163.13

그래서 당원들이 강형욱이 됨.
-
CCarpediem™
06.19 · 118.♡.14.206
동지라고 생각한다면, 싸울 때 싸우더라도 선은 지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선선시아
06.19 · 211.♡.198.105
x세희라고 하시길래 누군가했어요.. 😅
x세희가 아니라 x세의 아닐...까요.. 😅
-
곽곽과가
→ 선시아
06.19 · 106.♡.196.67
장상의 신이 매일 부르던 그이름 "Say는 사람Say가 아니에요" 그 Say(의) 맞습니다 ㅋ
-
다다앙근
→ 곽과가 작성자
06.19 · 106.♡.214.34
쎄의쎄의 나쁜 쎄의가 머릿속에 울리네요 ㅋㅋㅋ
-
Zzzzan
06.19 · 1.♡.36.102
다만 임@빈은 진@권에도 미치지 못합니다.
- 연
연탄재
06.19 · 122.♡.254.91
저는 이동형에서 고성국의 포지션이 겹쳐보입니다. (동일한 것은 아니구요.)
-
JJeffro
06.19 · 17.♡.114.15
똥Say, 헬중권, 오예찬 이군요
- 콩
콩이
06.19 · 220.♡.90.239
똥파리 스피커들 다 사라졌습니다. 그렇게 될 겁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공원에서 사람들에게 입질을 해대는 맹견이 있는데,
그 주인이 "어허, 개도 사람도 다같이 감정 느끼는 생명인데 상냥하게 대해주세요." 하는 꼴이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