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하면 됩니다.

Lv.1 쿠쿠노쿠 (14.♡.217.162)

2026년 6월 19일 PM 05:00

조회 672 공감 0

대통령 기자회견 보고 왔습니다.

대통령은 대통령으로서 할 수 있는 얘기를 한 것 같군요.

그러니, 저도 복잡하게 생각할 것 없이,

저로서 할 수 있는 '정청래에게 투표하기'를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땡큐 :-)

댓글 (4)

  • 마을이

    마을이 Lv.1

    06.19 · 175.♡.109.85

    그쵸. 숨은 의도가 있니 마니

    어미가... 어순이 어쩌니 저쩌니 해봐야

    진짜 이재명 대통령의 마음도 아니고

    설사 그 마음 알았다고 해봐야

    그게 내가 생각하는 바가 아니라면

    원래 하려던대로 할텐데...

    뭘 그리 독심술사 흉내를 내려는

    사람들이 넘쳐나는 지 모르겠습니다. ^^

  • R

    rgx612 Lv.1

    06.19 · 210.♡.3.175

    그쵸. 당은 당원인 우리들껍니다. ^^ 알정찍!

  • kmaster

    kmaster Lv.1

    06.19 · 1.♡.134.157

    꼭 당이 행정부와 같이 갈 이유는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 갈길 가면 됩니다 김민새가 당대표 되고 정성호가 법사위원장 되는 일은 막아야 되요

    만약 그게 다 실패한다면 그땐 진짜 대안정당 찾아서 민주당보다 더 크게 만들어야죠

  • 백날해봐라

    백날해봐라 Lv.1

    06.19 · 49.♡.9.61

    당원주권정당 가시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