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하면 됩니다.
쿠
쿠쿠노쿠 (14.♡.217.162)
2026년 6월 19일 PM 05:00
조회 672 공감 0
대통령 기자회견 보고 왔습니다.
대통령은 대통령으로서 할 수 있는 얘기를 한 것 같군요.
그러니, 저도 복잡하게 생각할 것 없이,
저로서 할 수 있는 '정청래에게 투표하기'를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땡큐 :-)
댓글 (4)
-
마마을이
06.19 · 175.♡.109.85
- R
rgx612
06.19 · 210.♡.3.175
그쵸. 당은 당원인 우리들껍니다. ^^ 알정찍!
-
Kkmaster
06.19 · 1.♡.134.157
꼭 당이 행정부와 같이 갈 이유는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 갈길 가면 됩니다 김민새가 당대표 되고 정성호가 법사위원장 되는 일은 막아야 되요
만약 그게 다 실패한다면 그땐 진짜 대안정당 찾아서 민주당보다 더 크게 만들어야죠
-
백백날해봐라
06.19 · 49.♡.9.61
당원주권정당 가시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그쵸. 숨은 의도가 있니 마니
어미가... 어순이 어쩌니 저쩌니 해봐야
진짜 이재명 대통령의 마음도 아니고
설사 그 마음 알았다고 해봐야
그게 내가 생각하는 바가 아니라면
원래 하려던대로 할텐데...
뭘 그리 독심술사 흉내를 내려는
사람들이 넘쳐나는 지 모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