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ud10 (106.♡.77.62)
2026년 6월 19일 PM 05:15
검찰수사권 논쟁에서 이제 심지어 이 사안이 지겹다는 여론을 만들고 있는데
이거 걔들이 참사 피해자나 유가족들에게 하던 짓을 그대로 같은 편이 하고 있습니다
이게 맞나 모르겠어요 진짜
댓글 (10)
-
디디_엘바토
06.19 · 175.♡.11.23
-
Hheltant79
06.19 · 61.♡.152.133

얼마 전에 다모앙에서 받은 쪽지입니다.
-
밤밤페이
→ heltant79
06.19 · 104.♡.68.24
민주당이 당 외연확장한다고 내란당 애들 취향 맞춰주면.. 기존 지지자들이 그때도 민주당 지지해줄꺼라는 착각을 하는 애들이 많아요..
- 콩
콩이
→ heltant79
06.19 · 220.♡.90.239
쪽지 보낸 분, 웃긴 분이군요. 정작 어느 대중들이 해골이 된 살인자 이승만과 독재자 박정희, 군사깡패 전두환 등을 찬양하고, 고인이 되신 노무현과 평산책방 주인 문재인에 대해 비판할까요?...그런데 개네들은 왜 그리 물어 뜯는지. 앞뒤가 안맞는 주장입니다. 그리고 민주당 주류 5060은 거의 자가에 집값 중요한 중도 보수입니다. 계급투표만 적게 할 뿐입니다. 중도 보수가 맞습니다. 보수 그 자체인 분들도 많아요.
-
Hheltant79
→ 콩이
06.19 · 61.♡.152.133
저 쪽지 보내기 전에 댓글로 논쟁하고 있었는데, 내란도 일반 자영업자들이 보기에는 정쟁으로 보인다는 댓글도 달았습니다.
저 쪽지 보내고 자기 댓글 다 지우고 잠수타더군요.
-
메메카니컬데미지
→ heltant79
06.19 · 115.♡.88.138
그냥 2번 찍었는데 일련의 사태들이 조큼 쪽팔려서 마지못해 이대통령 지지한다고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ㅋㅋㅋ
실용주의노선, 중도보수정당 웃기네요ㅋㅋㅋ
-
EEllie380
06.19 · 112.♡.9.95
외연확장... 코어지지층이 밀어줘서 대권 잡았으면.... 자신의 신념에 맞게 하는게 옳죠...
외연확장도 좋지만.. 이건 개혁이고 나발이고...
주가지수만 오르면 된다.. 이렇게 보는거 같아서 안타깝네요 -
꼬꼬반
06.19 · 114.♡.254.94
아니 저런분은 박제나 공유해주셔야 우리도 메모하죠 ㄷ
-
트트로
06.19 · 121.♡.236.15
그냥 2찍이죠.
-
NNeoPD
06.19 · 101.♡.140.15
진짜 민주당 당원들은 지겹지 않습니다.
지겨운게 싫으면 어찌 지겨운 민주당 당원을 하고 있을까요.
자기 돈까지 내면서.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신인규같은 뉴박인가보네요. 뭐 그놈들은 원래 그런놈들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