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게 같은 민주당 지지자들인지 모르겠어요
R

Lv.1 Ruud10 (106.♡.77.62)

2026년 6월 19일 PM 05:15

조회 1,116 공감 0

검찰수사권 논쟁에서 이제 심지어 이 사안이 지겹다는 여론을 만들고 있는데

이거 걔들이 참사 피해자나 유가족들에게 하던 짓을 그대로 같은 편이 하고 있습니다

이게 맞나 모르겠어요 진짜

댓글 (10)

  • 디_엘바토

    디_엘바토 Lv.1

    06.19 · 175.♡.11.23

    신인규같은 뉴박인가보네요. 뭐 그놈들은 원래 그런놈들이니까요.

  • heltant79

    heltant79 Lv.1

    06.19 · 61.♡.152.133

    첨부 이미지

    얼마 전에 다모앙에서 받은 쪽지입니다.

  • 밤페이

    밤페이 Lv.1 → heltant79

    06.19 · 104.♡.68.24

    민주당이 당 외연확장한다고 내란당 애들 취향 맞춰주면.. 기존 지지자들이 그때도 민주당 지지해줄꺼라는 착각을 하는 애들이 많아요..

  • 콩이 Lv.1 → heltant79

    06.19 · 220.♡.90.239

    쪽지 보낸 분, 웃긴 분이군요. 정작 어느 대중들이 해골이 된 살인자 이승만과 독재자 박정희, 군사깡패 전두환 등을 찬양하고, 고인이 되신 노무현과 평산책방 주인 문재인에 대해 비판할까요?...그런데 개네들은 왜 그리 물어 뜯는지. 앞뒤가 안맞는 주장입니다. 그리고 민주당 주류 5060은 거의 자가에 집값 중요한 중도 보수입니다. 계급투표만 적게 할 뿐입니다. 중도 보수가 맞습니다. 보수 그 자체인 분들도 많아요.

  • heltant79

    heltant79 Lv.1 → 콩이

    06.19 · 61.♡.152.133

    저 쪽지 보내기 전에 댓글로 논쟁하고 있었는데, 내란도 일반 자영업자들이 보기에는 정쟁으로 보인다는 댓글도 달았습니다.

    저 쪽지 보내고 자기 댓글 다 지우고 잠수타더군요.

  • 메카니컬데미지

    메카니컬데미지 Lv.1 → heltant79

    06.19 · 115.♡.88.138

    그냥 2번 찍었는데 일련의 사태들이 조큼 쪽팔려서 마지못해 이대통령 지지한다고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ㅋㅋㅋ

    실용주의노선, 중도보수정당 웃기네요ㅋㅋㅋ

  • Ellie380

    Ellie380 Lv.1

    06.19 · 112.♡.9.95

    외연확장... 코어지지층이 밀어줘서 대권 잡았으면.... 자신의 신념에 맞게 하는게 옳죠...
    외연확장도 좋지만.. 이건 개혁이고 나발이고...
    주가지수만 오르면 된다.. 이렇게 보는거 같아서 안타깝네요

  • 꼬반

    꼬반 Lv.1

    06.19 · 114.♡.254.94

    아니 저런분은 박제나 공유해주셔야 우리도 메모하죠 ㄷ

  • 트로

    트로 Lv.1

    06.19 · 121.♡.236.15

    그냥 2찍이죠.

  • NeoPD

    NeoPD Lv.1

    06.19 · 101.♡.140.15

    진짜 민주당 당원들은 지겹지 않습니다.

    지겨운게 싫으면 어찌 지겨운 민주당 당원을 하고 있을까요.

    자기 돈까지 내면서.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