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0runner (211.♡.65.68)
2026년 6월 24일 PM 08:04
신장식 신유진 유성은 그리고 양지열
다뵈 마지막 회 소감과 향후 다뵈와 겸손 통합에 대한 이야기.
양변은 아직 건강이 안 좋아 중간에 자릴 뜨셨네요.
어서 쾌유 하시길 바랍니다.
탁현민
평산TV얘기와, 작금의 문재인 대통령님 공격에 대한 소회
탁도비님은 최후의 문파로 행복 하고 싶어 보였습니다.
문프님, 탁도비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유시민 작가님
글을 남기게 된 이유가 이 부분입니다.
결국 그 얘길 해주시네요.
작년 가을 부터 시작된 뭔가 이상함 에 대한 유작가님의 생각.
그리고 장고 끝에 내리신 결론.
그리고, 앞으로의 행보.
말씀 하십니다.
내용을 지웁니다.
직접 금요일에 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맘 단단히 잡고 가 봐야겠네요.
그 분의 말대로 "정치는 국민이 합니다"
국민이 하겠습니다.
김어준, 유시민 각자의 방식으로 노력하겠다 하시니
방향이 본인의 가치관과 맞는 방법이 라면 적극 지원 하시죠.
이번주 다뵈, 꼭 보시죠. 400회 마지막 회 입니다.
그리고, 앞으론 겸손과 통합.
녹화 시스템, 장비, 환경 등 기술적 준비를 7월에 해서
8월초에 주 1회 겸손 라이브로 시작할 예정이라합니다.




댓글 (76)
-
유유니버디
06.24 · 210.♡.225.129
-
셀셀라비
06.24 · 61.♡.40.20
금요일만 기다립니다..ㅠㅠ
-
관관하
06.24 · 182.♡.51.152
많이 슬프네요... 그래도 사실이 아닐거라고 끝까지 믿어보고 싶습니다. ㅠㅠ
- 자
자세요
→ 관하
06.24 · 211.♡.203.156
시그널은 차고 넘치게 쥈고,
이제라도 마음이 바뀌길 바래야죠.
- 포
포로리94
→ 자세요
11:01 · 175.♡.43.153
시그널을 warnning으로 보냈는데 안되면
이제는 행동으로 보여줘야죠.. ^^ -
EendlessR
→ 관하
06.24 · 182.♡.84.222
통찰만으로 저랬겠습니까 소스제공하는 분이 계셨겠죠
-
옐옐도
→ endlessR
02:36 · 24.♡.129.61
그러니 최강욱 전의원도 이 정부에는 내 자리가 없다라고 애초부터 느꼈던거겠죠.
- 포
포로리94
→ 옐도
11:01 · 175.♡.43.153
이제야 퍼즐이 맞춰지는 뭐...그런?? 분위기?? ^^;
-
옐옐도
→ 포로리94
11:05 · 24.♡.129.61
그냥 이제는 대통령의 의중이었구나 하는 생각드니까 마음이 오히려 편해집니다. 더이상 궁예질 안해도 되서요 ㅎㅎ
민주당은 민주당이 가야할 길이 있는거겠죠 - R
Ruud10
06.24 · 113.♡.176.176
유시민의 시각은 조성은씨의 시각이랑 놀랍도록 유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와......... 장난 아니네요. 핵폭탄이군요. ㄷㄷㄷ 다른 분도 아니고 현자 유시민 작가가 저렇게 말하면 확정되는건데. ㄷㄷㄷ
다뵈 금요일만 지금 기다립니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