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나오는 jtbc 유튜브 섬네일 꼬라지..
J

Lv.1 joyjourney (118.♡.12.42)

2026년 6월 19일 PM 06:09

조회 2,565 공감 0

막상 영상을 보면 어느 쪽을 탓하는 것도 아니고 편드는 것도 아닌, 싸우지말라는게 논조의 핵심인데 마치 민주당 지도부를 지칭해서 쳐다보기도 싫다고 한거 마냥 섬네일 뽑네요.. 진짜 토나옵니다.. 기레기 다됐네요 진짜..

댓글 (26)

  • 유니버디

    유니버디 Lv.1

    06.19 · 210.♡.225.129

    이런거 하지 말라고 한게 요지인데......에휴..

  • 희희희희 Lv.1

    06.19 · 221.♡.247.142

    곧 문닫을 곳이라...이해합니다ㅠㅠ

  • S

    serious Lv.1

    06.19 · 118.♡.6.171

    그 이러니 망하지 짤이 필요하네요.

  • sinoon

    sinoon Lv.1

    06.19 · 59.♡.151.61

    저러니 회사가 망하는거죠

    에라이 인간들아 니들은 걍 망해야겠다

  • 대녈

    대녈 Lv.1

    06.19 · 125.♡.214.160

    망해도 싸다 싸

  • 우주ㅁ Lv.1

    06.19 · 39.♡.98.93

    세월호때 열심히 취재한거 말곤 폐급이죠

  • 콩이 Lv.1

    06.19 · 220.♡.90.239

    참 없는 사실을 뉴스로 보도하네요. 언론개혁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 nomark

    nomark Lv.1

    06.19 · 211.♡.110.7

    저기는 요즘 대놓고 플레이어로 뛰고 있죠.

    요즘 그래서 월드컵도 KBS로 봅니다.

    KBS도 싫지만 망할것 같지는 않고, JTBC는 망하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네요.

  • NeoPD

    NeoPD Lv.1

    06.19 · 101.♡.140.15

    그래도 망하면... 하던 마음이 싹 사라졌습니다.

  • 트로

    트로 Lv.1

    06.19 · 121.♡.236.15

    망했죠? 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