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journey (118.♡.12.42)
2026년 6월 19일 PM 06:09

막상 영상을 보면 어느 쪽을 탓하는 것도 아니고 편드는 것도 아닌, 싸우지말라는게 논조의 핵심인데 마치 민주당 지도부를 지칭해서 쳐다보기도 싫다고 한거 마냥 섬네일 뽑네요.. 진짜 토나옵니다.. 기레기 다됐네요 진짜..
댓글 (26)
-
유유니버디
06.19 · 210.♡.225.129
- 희
희희희희
06.19 · 221.♡.247.142
곧 문닫을 곳이라...이해합니다ㅠㅠ
- S
serious
06.19 · 118.♡.6.171
그 이러니 망하지 짤이 필요하네요.
-
Ssinoon
06.19 · 59.♡.151.61
저러니 회사가 망하는거죠
에라이 인간들아 니들은 걍 망해야겠다
-
대대녈
06.19 · 125.♡.214.160
망해도 싸다 싸
- 우
우주ㅁ
06.19 · 39.♡.98.93
세월호때 열심히 취재한거 말곤 폐급이죠
- 콩
콩이
06.19 · 220.♡.90.239
참 없는 사실을 뉴스로 보도하네요. 언론개혁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
Nnomark
06.19 · 211.♡.110.7
저기는 요즘 대놓고 플레이어로 뛰고 있죠.
요즘 그래서 월드컵도 KBS로 봅니다.
KBS도 싫지만 망할것 같지는 않고, JTBC는 망하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네요.
-
NNeoPD
06.19 · 101.♡.140.15
그래도 망하면... 하던 마음이 싹 사라졌습니다.
-
트트로
06.19 · 121.♡.236.15
망했죠? 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런거 하지 말라고 한게 요지인데......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