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완수사권에 if를 자꾸 붙이지 맙시다
다
다앙근 (223.♡.85.104)
2026년 6월 19일 PM 07:00
조회 1,092 공감 0
등을가지고도 그난리였던 콜검인데
처음이자나요 나중에 먼훗날 필요하면 공론해서 if를 붙이던가하지 첨부터 if로 시작하려하나요
잘모르지만 코딩도 전 그렇게 시작하지는않아요
댓글 (5)
-
Kkita
06.19 · 125.♡.203.162
-
밤밤고개커피
06.19 · 14.♡.111.36
정 필요하면 대통령 재가받아서 국회의 의결을 받은 경우로 제한하죠. 그렇게 중요한 사안인데 그정도는 해야죠.
- 다
다시머리에꽃을
06.19 · 106.♡.76.7
사실 검사들 다 짜르고 대기발령 내도 시원치 않긴 합니다
동사무소나 파출소에 법관련 민원이나 보도록 다 치워버렸으면 싶네요
-
MMediapunta
06.19 · 118.♡.25.226
저는 보완수사를 검찰이 안한다면 오케이라는 오픈된 입장을 견지했는데 이제는 그냥 다 필요없고 전면폐지로 생각이 더 완고해졌습니다. 말바꾸는 장난질처럼 느껴지니까 융통성도 다 사라지네요
-
대대녈
06.19 · 125.♡.214.160
if없이 검수완박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emo:damoang-emo-007.gif}